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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에서 번역하였습니다.

........2001.01.24 12:05조회 수 3008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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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gtmountainbikes.com/idrive_detail.html#읽기전에-i-drive 사용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올리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GT 풀서스펜션 테크놀로지이란?

풀서스펜션 MTB가 개발된 이래, 페달에서 야기되는
bio-pacing 문제에 부닥쳐 왔다. bio-pacing이란
서스펜션이 동작하는 동안 체인을 통해 발생하는
비틀어지는 현상을 말한다. 이것은 페달링이
불안정한 하여 라이더는 지속적인 회전를
유지하기가 더 어렵게 된다.

GT는 크랭크를 독자적으로 움직이게 함으로서
이 문제를 해결하였다.

i-drive 4-연결 시스템은 크랭크(페달과 신발)를
서스펜션이나 지면으로부터 격리시켜 체인에
일정하고 끊임없는 장력을 줄수 있다.

이것은 GT가 어떤 지향에서도 다른 풀서스펜션
자전거보다 1~2 이상의 높은 기어로 주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혁신적인 디자인이 해결한 다른 문제점은
셋업에 있다. 대부분 시스템은 라이더와 지면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전히 조절할수 있는 고도의
기술이 있어야 한다. i-drive는 카메라의 초점을
맞추는 것 같이 셋팅한다. 사용자는 프레임의
마크가 에센트릭(내부의 회전링)의 마크(점)와
정렬이 될 때까지 압력을 간단하게 조정하면
된다. 이와 같이 하면 셋업이 끝난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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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kg보다는 더나가죠... (by ........) xcr4000 과 sts lobo (b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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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 프레임의 마크?? 그게 어디있저? 회전링의 빨간점을 프레임 어디다 맟춰야 하는건지?? 잘 모르겠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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