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게시물 복구중 20여년전 드림바이크의 사진을....아 설레라..

Bikeholic2020.06.07 19:36조회 수 137추천 수 1댓글 21

  • 3
    • 글자 크기



얼마전 예전 왈바서버를 집안에서 연결해 기존 게시물중 유실된 사진들을 살려냈었죠.

 

예전 사진을 찾아보다가, 무려  20여년전 즉 왈바 완전 초창기적 저의 드림바이크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당시에 어느분이 소유하고 계신것을 올린 게시물이 있는데, 바로 이 사진입니다.

 

크~~커스트럴~~~

 

rubicon_sideview1.jpg

rubicon_sideview2.jpg

rubicon_sideview3.jpg

 

사진 찍은 연도가 2006년이니 지금은 완전 올드바이크가 되어 유물처럼 되었을텐데

많은 시간이 지난 지금봐도 디자인적인 감성이 완전히 쩌는군요.

 

저 자전거는 뒷샥을 한개 또는 두개를 달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다는....

 

예전 드림바이크 사진을 보니 마음이 싱숭생숭해지고, 마치 옛 여친 사진을 찾은듯한 뭐 그런 느낌입니다. ㅎㅎㅎ

 





왈바서버 해킹한 놈들 걸리기만 해봐라. 다 주거써!!!!!!!!!

  • 3
    • 글자 크기
오늘은 외근을 좀 했습니다. (by Bikeholic) 얼마만에 왈바에 글을 쓰는지 ... (by 슬바)

댓글 달기

댓글 21
  • Bikeholic글쓴이
    2020.6.7 19:37 댓글추천 0비추천 0

    아주 오랫동안 이베이를 수없이 뒤져봤지만, 뭐 최근에도 뒤져봤지만 한대도 찾을 수 없다는 ㅜㅜ

     

  • Bikeholic님께

    1995 Kestrel Rubicon Comp.jpg

    1995 Kestrel Rubicon Comp.jpg

    1995 Kestrel Rubicon Comp

  • 전 이 스피너지 휠이 그렇게 멋있어 보였습니다. 헝그리 라이더라서 살 돈도 없었지만 사더라도 돌튀겨서 휠 깨지면 어쩌나 하는 고민을 먼저 했더랬지요.ㅎ 한번 연락드린다는게 쉽지 않네유.

  • 해와소년님께
    Bikeholic글쓴이
    2020.6.9 16:38 댓글추천 0비추천 0

    스피너지 ㅎㅎ 정말 당대에 갑 오브 갑이었죠.

    언제든 연락주세여~~ 자전거 타실때 전화주심 딱입니다용~~~

  • Bikeholic님께

    스피너지 V 림 부터 디스크 까지 3벌...ㅎㅋㅋ

  • 와~ 진짜...

    스피너지 휠을 보니 진짜 옛날 맞네...ㅋㅋㅋ

    전 저때 블랙캣 타고 신나게 놀았습니다ㅎㅎㅎ

  • 발통05님께
    Bikeholic글쓴이
    2020.6.9 16:39 댓글추천 0비추천 0

    스피너지도 스피너지지만 블랙캣에 또 뿜!!!

     

    당시 삼천리 고객서비스팀장이랑 강남에서 만나 담판을 지었던 기억이 나네요.

    블랙캣 크랙관련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약속받았는데...이젠 눈씻고 찾아봐도 블랙켓은 보이지가 않네요.

  • 전....이넘을 아즉 가지고 있어요....

     

    99년식 S-works 마데인 쌀국....ㅎ

     

         ^^*)

    1388555610_20140101_135550.jpg

  • 다굵님께
    Bikeholic글쓴이
    2020.6.9 21:06 댓글추천 0비추천 0

    ㅎㅎ 내 FSR Elite 도 mtbiker 창고에 ㅎㅎㅎ

     

  • Bikeholic님께

    아파트 통로 계단에 묶어놨는데, 어떤 넘이 뒷바퀴에 오줌을 싸놨네요...개새낀가 ??...ㅎㅋㅋ

  • 앗... 이거 제 사진이네요....^^ㅋ

    몇년 전에 싸게 팔았는데, 팔지말고 가지고 있을걸 그랬네요.

  • f700님께
    Bikeholic글쓴이
    2020.6.11 20:05 댓글추천 0비추천 0

    허거거걱......f700님.....ㅜㅜ 저한테 파시지 ㅜㅜ

    벽에 걸어놓고 보기만해도 행복할듯 합니다.

     

  • Bikeholic님께

    루비콘 이베이에 가끔 올라오고...craigslist USA 에서는 싼값에 살 수 있슴돠...ㅎㅋㅋ

  • f700님께

    허걱... f700님 거였군요 저 사진 본 기억은 어렴풋 나는데 어느분 건지 생각이 안났네요 

  • f700님께
    Bikeholic글쓴이
    2020.6.12 02:25 댓글추천 0비추천 0

    그러고 보니 f700 님도 사실 완전 왈바 올드멤버이신데.

    저 자전거를 보고 f700님을 떠올리지 못했다니...아...

    저는 같이 술먹은 사람만 기억하는 그런 X쓰레기였나봅니다 ㅜㅜ

    뭐 지금도 크게 다를바는 없는듯 하지많요 ㅜㅜ

  • f700님께

    스승님 ! ㅎㅋㅋ

  •  

    스피너지 사망 후, 제대로 산에서 타보려고 아래 사진처럼 꾸몄었습니다. 그런데 우면산에 올라보니 싱글피봇 하이피봇의 단점이 너무 극명하게 나타나서 두번 다시는 안탔었죠. 업힐에서 페달을 힘차게 밟으면 안장이 위로 들썩들썩, 다운힐에서도 앞브레이크 잡으면 안장이 위로 쑥 올라오고, 그렇다고 서서타면 샥이 단단해져서 너무 튕기고, 페달킥백도 무지막지한...

     

    Kestrel-080427-35.jpg

    Kestrel-080427-26.jpg

    Kestrel-080427-33.jpg

  • 그후 창고에 보관만 하다가 2014년에 mammoth님께 팔았는데, mammoth님께서 데칼 다 제거하고 도색도 다시 해버리셨다는...ㅠ.ㅠ 샥도 두개 달고 뒤에 디스크도 달고 하셨더군요. 

    333(22).jpg

  • f700님께
    Bikeholic글쓴이
    2020.6.21 01:07 댓글추천 0비추천 0

    헐. F700님이 주인이었을때가 가장 이뻤습니다 ㅜㅜ

  • 스피너지 ㅎ ㅎ ㅎ

    타이오가 텐션디스크만 봐도 신기했는데...

    넘사벽 휠셋
  • 뽀대가 한목했었죠.가끔 왈바 장터를 이용하면서 눈팅만 했었는데 이렇게 나마 다시 열려서 반갑네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26 Bikeholic 2019.10.27 490
공지 해킹으로 인하여 서버복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11 Bikeholic 2014.03.17 51571
187211 왈바를 시작할 2000년 부터‥2 malbalgub54 8시간 전 9
187210 홀릭님 덕분에‥^^1 malbalgub54 10시간 전 7
187209 모바일 글쓰기에 오류가 있었습니다(말발굽님 캄사함다~) Bikeholic 10시간 전 5
187208 글 쓰려니 첨부와 같이 ‥3 malbalgub54 13시간 전 5
187207 핸드폰만 주로 보다 보니‥5 malbalgub54 2020.07.01 28
187206 새자전거를 살까 합니다.9 페달질 2020.06.21 119
187205 왈바가 살아난 줄도 모르고7 구름선비 2020.06.18 130
187204 자전거 처음 입문하는 사람입니다2 나이테스 2020.06.18 94
187203 막연히 생각했던 것들도 다 알리에...3 mtbiker 2020.06.16 71
187202 삼실 정리...2 mtbiker 2020.06.16 52
187201 이젠 꼬불쳐야...3 연두낌 2020.06.14 55
187200 오늘은 외근을 좀 했습니다.1 Bikeholic 2020.06.12 52
게시물 복구중 20여년전 드림바이크의 사진을....아 설레라..21 Bikeholic 2020.06.07 137
187198 얼마만에 왈바에 글을 쓰는지 ...3 슬바 2020.06.03 79
187197 산림문화휴양에관한 법률 개정에 대해8 페달질 2020.05.27 129
187196 우리는 山에서 타야지요.4 용용아빠 2020.05.22 224
187195 자전거는 던져두고, 기타들고 산으로.5 Bikeholic 2020.05.20 112
187194 아이디 / 비번 찾기가 오작동하고 있었군요.(수정완료)3 Bikeholic 2020.05.19 49
187193 주옥같은 옛글들을 조금 복구했습니다.5 Bikeholic 2020.05.18 121
187192 이포 이야기[셋]8 산아지랑이 2020.05.18 77
첨부 (3)
rubicon_sideview1.jpg
143.5KB / Download 0
rubicon_sideview2.jpg
122.4KB / Download 0
rubicon_sideview3.jpg
137.6KB / Download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