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오늘 라이딩 후기입니다. ^-^

스페얼딩2003.07.13 16:51조회 수 580추천 수 1댓글 7

저번주 일요일날 처음 mtb를 접하였습니다.
제 잔타는 sp-500 이에요. 맨날 로드만 타다가
한번 산에 가보고 싶어서 프리보드랑 렛츠 레이스를
보구있더디  오야? 막자전거님께서 문형산 벙개를 치셧더군요 ㅋㅋ
바로 리플달았습니다. ㅋ 저번에 철티비로 불곡산을 다녀왔던게 생각이
나서 요번 문형산은 꼭 가보고 싶었씁니다.
아침에 늦게 일어났기때문에 부랴부랴 밥챙겨묵고 머리도 깜고
헬멧챙기고 집을 나섯습니다. ㅋ 날씨좋더군요- 베리굿이였습니다.ㅋ
율동공원 주차장 도착! 주차장에선 막자전거님께서 주차장을 돌고 계셨습니다.
부끄럼잘타는 저로썬 인사하기가 부끄러웠습니다.-_-;; 그래고 가까이 오실때
용기를 내어서 인사를 했습니다. 참 인상이 좋았습니다.
계속 초보라는말을 연발하시더군요 ㅋㅋㅋ 자주 잔차색깔과
헬멧색깔. 웃도리 색갈 잘 맞추셧더군요.ㅋ 멋있었어요- ㅋㅋ
기다리는 동안에 필립스님 도착!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크로마뇽님도 오시고 늦게 말딴 님도 오셧습니다. 처음에 크로마뇽님과 필립스님은
선글라스를 쓰고 계셔서 얼굴이 참 궁금했습니다.
드디어 출발! 번장이신 막자전거님께서 선두로 가십니다. 태재고개를
올라가는데 정말 힘들었습니다. -_-;; 이래서 어떻게 산을 올라갈지;;
광주시로 들어가고 문형산입구를 향해 달렸습니다. 그런데 길을 잘못
들어오신 막자전거님.. 미안하다고 아이스크림쏘신다고 합니다 ㅋㅋㅋ
돈없는 학생에겐 정말 좋았습니다.ㅋㅋ 공짜 아이스크림ㅎㅎ 왜 이렇게
공짜가 좋을까요//ㅋㅋ 진짜 문형산입구의 임도 업힐...
전 생각도 못했습니다. 그렇게 가파를지는 생각도 못했다고요 ㅠㅠ
크로마뇽님 막자전거님 말딴님 올라가십니다. 전 천천히 올라가다가
체인 빠져버렸슴다- ㅠㅠ 다행이도 뒤에 있어주신 필립스님께서 고쳐주시
더라구요 ^^; 그땐 정말 감사했어요 !  닭농장인지 오리농장인지 아무튼!
진짜 문형산 업힐이 시작되었습니다. 헉헉..  끝이 안보이는 업힐...
정말로 힘들었습니다.-_-;; 그래도 마라톤보단 덜 힘들군요 ^^;
끝없이 올라가다가 조금 쉬기로 했습니다. 제가  너무 늦게 올라가는 바람에
다른분께선 기달리고 계셧습니다.  율동공원에서 계속 초보라는 발을 반복하
셧던 막자전거님이 야속하게 느껴집니다. ㅠㅠ
또 업힐..  요번에도 업힐.. 요번엔 완전히 뒤쳐져서 갑니다. 가도가도
다른분이 안보입니다 ㅡㅜ  계속가도 안보이시는 길을 잃은줄 알고
전화도 해봤는데 끊어버리시더라구요;;   그러나 땅에 타이어 자국을보고
안심했습니다. ㅎ 드디어 여러분과 합류.. 이제부터는 딴힐이랍니다.
스페얼딩 울고싶었씁니다. 업힐이 끈나고 이젠 딴힐이라고 .  그래서 필립스님
먼저가시고  막자전거님 그 다음으로 저 다음으로말딴님 크로마뇽님 내려가십니다. 앞에 가시던 막자전거님 트러블 발생! 빵꾸 나셧답니다. 먼저내려가다가
바퀴체크하고계신 필립스님과 함께 막자전거님으로 갑니다. 타이야튜부를
갈고계시더라구요. 바퀴장착완료! 다시 딴힐합니다. 약간의 업힐.
근데 막자전거님 뒷 드레일러에 문제가 있어서 끌고 올라오십니다.
필립스님께서 후딱 고쳐주십니다. 모두 감탄.!
마지막 딴힐을 합니다. 나무뿌리... 무섭더군요.. -_-;
딴힐은 재미있었습니다. 넘어지지도 안고 ㅋㅋ
문형산끝! 보리밥에서 점심드실려고 하는데 집에서 문자가 옵니다.
오늘 제사라고 빨리오랍니다. -_-;; 같이 탔던 여러분께 인사드리고
혼자 집으로 옵니다. 크로마뇽님께서 맛있는거 사준다고 하셧는데. -_-;
아깝네요;; 다음에 사주세요 !! ㅋㅋ
혼자 집으로 돌아와서 샤워먹고 수박먹으며 후기 쓰고 있습니다. ㅋ
오늘은  힘들었던 번개..
앞으로 많이 많이 연습해서 여러분과 함께 끝까지 타겠씁니다.
모두 무한 체력이시더군요 ㅋㅋ

허접스런 라이딩 후기였씁니다. ㅋㅋ

분당 율동공원까지 갔다오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by 저금통) 밀린 후기 몰아서 쓰자~ 하늘공원 & 대낮 초안산~ (by 지방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