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어제 오거리서 지지대까지..번개 보고

nitebike2006.04.09 13:35조회 수 319추천 수 14댓글 5

    • 글자 크기


드디어 찾았습니다.
오거리에서..볼보 오르는 싱글길로 올라..다운힐하다보면, 오른뽁으로 말똥가는 길이 우측으로 보이지만, 팻말을 감투봉으로 보고 냅따 달립니다.
8각 정자가 보이면, 오른쪽길로 들어 섭니다.
계속 다운힐, 등산로 사거리가 나오면, 팻말 감투봉 보고 다시 업힐..하여..
감투봉이 눈앞에 보일지점에서 오른쪽으로 난길로 드러서면, 바로 파노라마가 펼쳐지는데..그것이 바로 안양 베네스트가 내려다 보입니다.
여기서 오른쪽길로 들어서서..우다닥 내려가면, "숲속에 오리.." 어쩌구하는 식당인지..하는앞마당이 나옵니다.

여기서 찻길따라 군포 복합물류단지를 향해 좌회전합니다.물류단지로 들어서면 입구에서 왼쪽길로 향해 물류단지안으로 들어갑니다
제일끝까지 들어가면, 물류단지를 빠져나가는 문으로 나와 개천을 따라   U턴식으로 굴다리 밑으로 의왕시팻말을 보고 나가면, 오른쪽에 로템간판이 보이고 동네를 질러 (여기서 설명하기가 다소 복잡) 고속도로를 오른쪽으로 두고 건너보이는 산을 향해 가다보면, 폐쇄된 약수터올라가는 길이 보입니다.
약수터에서 왼쪽으로 좁은 길로 들어서면, 안보이던 고속도로 밑 토끼굴을 지나 산으로 오르는 등산로가 능선까지 연결되어 있으며, 이능선에 올라서 좌회전하여 잠시 오르면, 전선탑에 도착, 담배 한대 피우고..

다운힐.. 비단길 같은 다운힐을 한참을 합니다.
잠시오르고, 다시 다운힐..
가다보면, 가는 방향의 직진길과, 오른쪽으로 다운힐 하는길이 나오는데..
직진하면 갑자기 길이 좁아져.. "이길이 아닌개벼"하고 돌아 올테니..
우측길을 택하시면, 신나는 딴힐 게속..

이제는 실수도 없겠지만.. 가다보면, 직진길과, 우측으로 보이는 길이 잇지만, 방향은 프랑스 참전비 방향이라생각하면, 직진을 하게 될겁니다.
곧 지지대고개 휴게소 광장을 만납니다.
라이딩 끝... 이제 참길님 점빵 번개로 이어집니다.





    • 글자 크기
참길님 점빵 번개.. (by nitebike) 비님이 오십니다... (by gsstyle)

댓글 달기

댓글 5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