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인라인을 5년정도 탓습니다만~~

mountainbird2005.06.13 12:22조회 수 581댓글 0

    • 글자 크기


공동구독 배너



피트에서 트레이닝으로 그리고 마지막 레이싱까지 5년정도 탄거 같습니다.
피트와 트레이닝은 힐브레이크의 제동력으로 숙달되면 ....위험요소감지하고 브레이킹하는데..
잔차정도의 제동력을 발휘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힐브레이크가 없는 레이싱은...대략 난감합니다.
특히,레이서가 지쳐있을때, 아주 위험합니다.
그것을 입증하는거는 각종대회에서도 잘 나타납니다.
레이서들이 가장 부상을 많이입고 넘어는지는 경우는 골인을 하고 부터입니다.
제동장치가 없기 때문에 골인후 탈진상태에서 에이(A)브레이크나 티브렉을 할려다
다리가 풀려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고 양발에 힘이 균등이 배분되어야 하는데..그렇지도 못하고
등등...
특히,위험를 감지하고 제동을 할려면 벌써 늦기때문에....상대방을 안고 굴르다든가...그 위험요소를 피할려고 하려다 2차적인 위험요소에 사고가 발생한다든가....

저의 생각은 인라인 레이서들이 안전하게 레이싱할려면 트랙밖에 없습니다.
한강이나 공원에서 탈려면 당연히,피트나 트레이닝을 신어야 합니다.
    • 글자 크기
인라인 시장과 비교해본 잔차시장 (부제: 한국잔차 시장의 후진성) (by 이퀄라이져) 한국에서 가장 알아주는 메이커가 (by morys)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3 Bikeholic 2019.10.27 40320
148111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sevenonemt 2005.06.13 232
148110 한국에서 가장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팔리는 메이커가.... morys 2005.06.13 609
148109 저도 먹었읍니다 수리산사랑 2005.06.13 185
148108 한국에서 가장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팔리는 메이커가.... Only 2005.06.13 773
148107 클릿이란 놈이 좋긴한데... 까꿍 2005.06.13 208
148106 멜은 띄워놨죠.. prollo 2005.06.13 147
148105 안타깝습니다. ocarina 2005.06.13 326
148104 대책이 없겠는데요. 하로 2005.06.13 371
148103 ..사고날 뻔 했슴다.. junins81 2005.06.13 620
148102 와~~~정말~ 멋찌세요!!!! 후라이 2005.06.13 168
148101 상주삼백엠티비입니다. balancer 2005.06.13 339
148100 인라인 시장과 비교해본 잔차시장 (부제: 한국잔차 시장의 후진성) 이퀄라이져 2005.06.13 327
인라인을 5년정도 탓습니다만~~ mountainbird 2005.06.13 581
148098 한국에서 가장 알아주는 메이커가 morys 2005.06.13 937
148097 건 글코 확인 해 보셨나요? 십자수 2005.06.13 259
148096 장내 아나운서의 흥분한 소리~~ prollo 2005.06.13 450
148095 가능한한 E-Bay 내 PayPal 이용하시길 schnider 2005.06.13 202
148094 인라인 시장과 비교해본 잔차시장 (부제: 한국잔차 시장의 후진성) sportia 2005.06.13 361
148093 인라인과 자전거가 싸움이(경쟁) 안되는게 이겁니다. 십자수 2005.06.13 643
148092 희섭이 요 이쁜 녀석~~! 십자수 2005.06.13 593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