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리뷰어 신청합니다~

initiald22011.05.06 10:32조회 수 664댓글 0

    • 글자 크기


1. 신청자 성명

김창원


 
2. 원하시는 색상 (블랙/실버/크롬도금)

블랙

 
 
3. 원하시는 사이즈 (오버사이즈 / 일반사이즈)

오버사이즈

 


 
4. 향후 어떤 면에 중점을 두고 리뷰를 하실 계획이신지 간단히 작성해주십시요.

 

개인적으로 스타일리쉬 바이크나, 자전거 디자인 트렌드에 있어서 intergration. 내장화나 부품간 병합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서 오는 이점을 기본으로 리뷰해보고싶고요.

기본적으로 사용편리성, 안정성, 성능, 디자인, 설치 등 다양하게 제품을 접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제품을 국내웹에서가 아니라 해외에서 먼저 검색하고 거꾸로 들어왔네요. 'bike, stem, light, intergrated'정도의

키워드로 검색하니 이베이에도 제품이 올라와 있더군요.(아 소재지가 해외란 말은 아닙니다^^;)

산악자전거도 타는 만큼 야간산행도 하면서 리뷰할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카본 핸들바와의 매칭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핸들과의 접촉부가 민자가 아니라 이빨처럼 생겨서

카본핸들바에 측면 충격이라거나... 이런점도 눈여겨 보게 될 것 같네요.

 

 


 
5. 기존에 와일드바이크 혹은 개인 블로그나 리뷰 사이트에 리뷰를 하신 경험이 있다며 해당 리뷰의 링크를 적어주십시요

제품 리뷰를 한 적은 없지만, 반대로 특정 제품의 체험단을 기획하여 진행해 본 적이 있습니다. 이 경험을 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직 제품디자이너로  제품디자인 외에도 자전거 제품들에 대한 관심을 많이 갖고, 리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리뷰는 블로그, 활동하는 커뮤니티 등을 통하도록 하면 될 것같습니다.

 

 


 



    • 글자 크기
스템라이트 리뷰 신청합니다. (by 분석요원) ㅎㅎㅎ 1빠~~ ^^ ~~~ 리뷰어 신청입니다~ (by rampkiss)

댓글 달기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