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초보 우면산 야간라이딩

nightsky2003.02.21 10:05조회 수 689추천 수 1댓글 10

안녕하십니까
우선 초보자를 인내와 깊은 이해심으로 이끌어주신 송동하님과 본인의 리듬이 계속되어 끊기는 상황에서도 뒤에 바짝붙어 돌봐주신 MS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확히 8시40분에 시작하여 저녁 23:00에 양재동 전철역에 도착한 라이딩 이었습니다.
초반 임도부터 2회의 전도를 시작하여 거의 50%를 끌고 올라갔습니다. 그리곤 소위 싱글트랙이란것을 처음 달리며 10여회의 전도를 반복하며 라이딩을 끝낸지금 한없이 부끄러우며 이렇게 정상출근하여 근무를 할수있다는 것에 대하여 스스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복장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오토바이크용 프로텍트가 있는 바지와 점퍼를 입고 참여한 결과 온 몸은 흙투성이 일자라도 하나도 다친곳이 없었습니다.
거의 30년전 군입대시절 유격훈련이후 처음으로 느껴보는 체력적한계 상황과 두려움을 느낀 투어였으며 MTB라는 것이 마냥 낭만적인 것만은 아니라고 절실히 느낀 하루였습니다.
향후 5번만 번개에 참여하면 본인과 같은 기량을 갖출수 있다는 송동하님의 위로를 다시 되새기며 다음을 기약하고저 합니다.
산에서 본 두분의 유유자적한 라이딩은 그저 야밤에 산신령을 본듯 하였습니다.  부럽고 부끄럽습니다.
다시한번 인생에 멋있는 경험을 도와주신 송동하님, MS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170km 허접때긔의 유명산 온로드 투어...γ 꿱~! (by 달려라쟌거) 쓰시의 첫 라이딩 후기 (by S)

• 아이구.. 저랑 같은;; 아니 저보다 나으신 경우시네요 ^^... 송동하님 ㅡ_ㅡ; 죄송합니다 요새 유명산을 가다보니;;; 몸이허기져서;;;; 죄송해요 ^_^;;
  • ㅇ이궁;;ㅋㅋ 같이 우면산 투어를 정복하려 했었는데;;-_-;; 송동하님;; 앞으로 자주타요;;ㅋ ㅡㅡㅋ학교다니느라 시간이 되면좋으련만;;
  • nightsky 님도 같이타요 ㅡ_ㅡ; 저보단 나으신듯;; 제가 뒤에서 꼬리잡고 쫓아 갈태니 같이 라이딩을 함깨;;ㅎㅎ ^_^ 그럼즐건 시간되세용;;
  • ^^ 화이팅 입니다. 참고로 저는 첫라이딩을 야간으로 클릿페달 첨달고 청계산.. 고수들과 갔다가 거의 끌고 올라가서 굴러(?)내려왔답니다. 그정도면 양호하신겁니다. -.-;;
  • 저는 지금도 거의 끌고 바이크로 올라가고 내려올때도 굴러 내려온답니다. -.-V 그리고 보호대는 귀찮고 불편해도 꼭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저는 도움 진짜 많이 봤습니다. 즐라하세요
  • 우와~ 프로파일 보니 원래 바이크 족이시네요. 엔진이 다리로 바뀌었을 뿐..^^ 저두 바이크족이 되고 싶었는데, 잔거로 전향했습니다. 몸조심하시구, 즐라하세용~ ^_^
  • 2003.2.21 16:54 댓글추천 0비추천 0
    많은 격려의 글, 감사합니다.
  • 어쩐지 오토바이프로텍터를 ㅋㅋㅋ..10여번의 전도라..대단하십니다 존경 --;;
  • 이렇게 후기까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산행이셨는데, 조금 힘드셨지만 재미있으셨죠? 앞으로 번개에 열심히 나오세요. 곧,,산악라이딩의 참 기쁨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 다음주에도 야간라이딩을 두번정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시간 맞으시면, 꼭 참석해 주세요. 어제 nightsky님과 같이 라이딩해서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