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OOK 595 ULTRA

굵은다리2007.07.24 08:33조회 수 4154추천 수 14댓글 10

  • 1
    • 글자 크기




595울트라 ... BORA울트라... 울트라TORQUE크랭크...

제품에 울트라 를 많이 쓰는 경향이 있네요 ^^


  • 1
    • 글자 크기
얼짱 각도 ^^ (by 성재아범) 구름선비님 제 사진은 어떻습니까? (by 靑竹)

댓글 달기

댓글 10
  • 개인적으로 요 아래 쿠네고가 더 맘에 드네요. 쿠네고를 보았을 때는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혔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룩595에서는 휠셋에 프레임이 가려서 잘 보이지 않네요. ^^ 물론, 겉모습이 그렇다는 말이랍니다. ^^ 둘 다 타보지 않았으니 승차감이나 속도 코너링이 어떨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만, 이 녀석이 경사없는 로드에서는 더 빠르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
  • 하하, 저같은 불쌍한 학생에게 이것은 먼 훗날의 일?도 아닐 것 같습니다. ^^
    우선 저렴하게 스틸 프렘이라도 하나 업어와야 할 듯, ㅋㅋ
  • 평지나 업힐에서도...후련합니다 물론 누가 타느냐에 따라 다르긴 하지요 ^^*
  • 아우!!! 숨막힐라 그래...
  • 룩은 언제보아도~ 멋있다~
  • 저거..... 595...경사에서도 쥑입니다... 보라휠도 1300그람대라 딮림이지만 업힐에서 하이페론보단 아니지만 왠지 업힐에서 보라를 더 선호하는 선수도 있습니다... 브레이크와 크랭크만 캄파레코드에 나머진 시마노듀라세팅이 좀 언발란스하긴하지만 (절대 나쁘단 얘기아닙니다. 다만 보통 로드계에선 태생과 전통을 중시한다면 하기때문에 좀 이상하게 보는 이들도 있다는겁니다) 색깔매치는 타임울팀의 그것처럼 최고입니다. 무게는 저상태로 한 6.6에서 6.7정도 나가보이네요.. 하지만 캄파브레이크와 시마노레버를 썼을땐 기능하나가 상실되기때문에 피해야하는 세팅이긴한게 아쉽습니다...뭐 별로 쓰지않는 기능이긴하지만 유사시정말 필요한 기능...
    전체적인 디자인매치는 10.0만점에 10.0입니다^^
  • 검정 포스레버/뒷드레일러 쓰면 더 이쁠것 같습니다.
  • 486이라도 한대있었으면....ㅠㅠ
  • 유사시와...스프린팅 때

    림이 브레이크 패드에 닿지 않게 하는 기능을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 )

    시마노는 캘리퍼 브레이크암에 패드와 림 사이의 간격을 조절하는 레버가 있는 반면...

    깜파는 캘리퍼 브레이크 암에 간격 조절레버는 없지만...

    컨트롤 레버에서...후드와 브레이크 레버 사이에 있는 버튼(?)이 그역할을 대신하죠... : )


  • 595에는 역시 보라가...
    반대로 보라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프레임은 역시 595.
body77
2007.07.24 조회 728
jackson.
2007.07.24 조회 725
STOM(스탐)
2007.07.24 조회 540
STOM(스탐)
2007.07.24 조회 544
STOM(스탐)
2007.07.24 조회 553
ralfu71
2007.07.24 조회 2545
성재아범
2007.07.24 조회 1575
굵은다리
2007.07.24 조회 4154
ruke0089
2007.07.24 조회 1819
air-bike
2007.07.23 조회 2789
STOM(스탐)
2007.07.23 조회 858
막달려
2007.07.23 조회 1765
body77
2007.07.23 조회 2319
첨부 (1)
look595Ultra.jpg
427.0KB / Download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