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투어 마지막 훈련을 마치고..

dolpins52008.05.26 09:15조회 수 1003추천 수 18댓글 9

어제부로 속초투어 훈련을 마친것 갔습니다.

암튼 많은 걱정 때문에 100% 훈련을 참가를 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많는 것을 배웠고 많이 좋아진 것도 같습니다.

어재는 분원리 간다고 해서 집에서 집에서 타고 출바를 했는데

양평대교를 돌아 오든 것이더군요.(정보부족)

따라서 저는 귀가하는 길에 집사람 불러서 차로 귀가를 했습니다. 만.

그래도 150K 를 탔더군요.

그런데 좀 문제가 생겼어요. 걱정입니다.

오른쪽 무릅에 통증이 있고 걷기가 불편합니다.

투어 갈때까지 회복이 되어랴 할텐데... *V*

혹 조언이 있으시면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귀가길에 우연히 정상주님과 그린필드님을 만나서

막걸리 한 잔 하고 갔는데, 필드님 잘 먹었습니다.

좋은 조언 말씀도 잘 들었고구요.

정상주님의 조언으로 집사람을 불러 차를 잘 타고

갔는 데도 무풉이 아프니 타고 갔으면 더욱 심했겠죠?

감사합니다.

암튼 이번 훈련에 가장 고생을 많이 하신 퀵실버님 다시 한번

더 감사를 드리고 옆에서 격려와 좋은 조언을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속초가서 소주 한 잔씩 올려 드리겠습니다.(부족하겠지만..)

다음주를 기대 하면서...  ^8^''

주말까지 몸관리 잘들 하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이슬님 라이딩 중 잔차 문제점 발견 해 드리것,

반쯤은 생명의 은인 인것 아시죠 ㅋㅋㅋㅋ  ㅠㅠ

이것으로 훈련 동안에 여러 감사 했던 것(빚)  좀 깍아 주세요.  ㅎㅎㅎㅎ

마지막속초훈련 (by 말다리) 이번주 일요일... (by 퀵실버)

• 수고많으셨습니다 ^^
    훈련번개를 100% 소화하셨스니 속초투어에는 체력적으로 문제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이번주에는 가급적 쉬시면서 컨디션 조절하심이 좋겠습니다.
    무릎은 점차 좋아지실것으로 기대되나 붙이는 파스나 온열찜질이 도움이되실것 같습니다.
    D day에 뵙겠습니다.
  • 감사 감사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그런 상태(?)로 속초를 갔다면 하늘나라에서 볼수 있었을 것 같아요.
    정비 잘 하고 컨디션 조절해서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어요 *^^*
  • 주말 라이딩 잘 하셨군요....
    저는 시간이 안되서 오전에 혼자서 성산대교 갔다 오는 걸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돌핀님~ 충분히 완주하실거라 믿습니다.(무릎 치료 잘하세요 ^^)
    이슬님~ 뭔일인지 모르지만 자전거 검사라도 수시로 하시고 조금이라도 이상하시면 주변 분들께 도움 요청하세요 ^^
    매년 가는 거지만 날짜가 다가오니 조금씩 설레이네요...ㅎㅎ
    즐거운 투어가 되길 기원해봅니다.....
    모두 준비 잘 하시고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_^*
  • 수고하셨습니다.
    라이딩약속하고 나가지못한게 처음입니다. 죄송합니다.
    쌀포대들다가 그만 허리를 삐끗했습니다.
    클났네요!!! 연습도 제대로못하고 허리까지 다쳤으니...

그래도 불안해서 아침에는 살~살~ 자전거타고 출근했습니다.
    뻐근하긴해도 죽을지경은 아니네요!
    잘 추스려서 토요일엔 따라붙겠습니다.
  • 함께 하신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돌핀님 점점더 페달링에 힘이 붙는게 뒤에서 느껴지던데요.. 충분히 완주 하시고 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슬님도 큐알고치시고는 오실때 펄펄 힘이 나시던데요...ㅋ

모두들 한주동안 몸관리 잘하셔서 토욜날 최고의 컨디션으로 뵙겠습니다. ^^
  • dolpins5글쓴이
    2008.5.26 16:53 댓글추천 0비추천 0
    심려 끼쳐서 죄송하구요, 어찌 잘 해 봐야죠. 파스를 붙쳤는데 효과는 없고 무릎 주변이 부어서 걱정입니다. 오늘 저녁엔 찜질 좀 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 날씨가 여름을 느낄 정도로 덥긴 했지만..
    퀵님을 비롯해 팀원 여러분과 함께 한 즐거운 라이딩이었습니다..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돌핀님이 무릅때문에 고생이 많으시군요..
    속히 안정을 찾으셔서 속초투어 완주하시길 기원할께요.. ^&^
  • 돌핀님!
    만약 제가 아르켜준 것이 효과 있거든 비밀입니다.
    제게만 첫번째로 일러 주세요 *^^*
  • dolpins5글쓴이
    2008.5.27 14:02 댓글추천 0비추천 0
    이슬님 효과 만점인데 제가 타이밍을 놓친것 같습니다. 당일 저녁에 바로 했어야 하는데... *V*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험머님이 2015년도 마일드바이크 번짱으로 선출되었습니다.5 낑낑마 2014.12.14 8632
공지 마일드바이크에 처음 오신 분들께21 땀뻘뻘 2011.04.07 64693
32757 죄송합니다...10 하이~큐! 2008.05.30 708
32756 속초투어 당일 날씨예보2 미니메드 2008.05.30 870
32755 속초투어 최종 참가자 확인10 미니메드 2008.05.30 806
32754 속초로 향하는 발걸음....10 아빠곰 2008.05.28 832
32753 속초 투어를 앞두고~~!8 dolpins5 2008.05.28 883
32752 일요일 라이딩 회비 정산9 퀵실버 2008.05.27 1113
32751 말바님들 감사합니다 *^^*3 현이 2008.05.26 981
32750 마지막속초훈련11 말다리 2008.05.26 1002
속초투어 마지막 훈련을 마치고..9 dolpins5 2008.05.26 1003
32748 이번주 일요일...12 퀵실버 2008.05.22 2308
32747 트레일러, 텐트 등 빌려드립니다. 말바님들께만 ...6 미니메드 2008.05.22 1113
32746 친구 놈이 자전거 산다고 알아봐 달라는데... 과연 이놈의 마약을 주입시켜야 하는지.1 이진학 2008.05.21 832
32745 말바 중국지부 순찰갑니다. 8 micoll 2008.05.21 1076
32744 내일은 수달합니다..17 아빠곰 2008.05.20 1227
32743 회사가 갑자기 좋아질라 그러네요...ㅎㅎ7 땀뻘뻘 2008.05.20 818
32742 집사람과 남산다녀왔습니다10 proteck 2008.05.19 964
32741 비 오는 5월 18일...7 우량아 2008.05.18 1229
32740 왈카페 26 퀵실버 2008.05.18 1198
32739 어제 저녁 왈카페...6 퀵실버 2008.05.18 879
32738 속초투어 훈련(III) 회계보고9 대충철저 2008.05.18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