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프레임은 Alite4000입니다. 초경량 자전거 만든다고 사두었다가 조립도 못해보고 보관만 하다가 록키마운틴으로 도색을 했습니다. 쓸데없이 돈만 처들인 꼴... - -;;
도장은 전문 도장집에 맡겨서 했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제가 보기엔 정말 멋집니다.
색상도 나름대로 그라데이션을 줘서 감히 Vertex Special이라고 만족하고 있었지만,
돈이 필요해서 내놓습니다. 가볍고 좋은 프레임인 것 같습니다. 조립도 안한 완전 신품인
점을 감안하여 가격은 55만원 불러 봅니다.(써보지도 못하고 손해 많이 보고 파는 것이니까 더 깎지는 않았으면..하는 바램입니다) 싸이즈는 17인치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헤드튜브 중심에서 시트튜브 중심까지가 57cm)
두번째 프레임은 게리피셔 슈가입니다. 경량 XC 풀샥으로서, Paola Pezzo가 타고 World Champion이 되었다고 유명해진 프레임이라 모두들 잘 아실 겁니다.(프레임 뒤에 그렇게 써있네요. 그냥 그거 보고 아는척 해봤습니다. - -;;)
Renault F1 Team차를 만든다고 제가 직접 르노 F1 팀칼라로 도색을 했습니다. 그래서 새것처럼 되었죠. ^ ^;; 나름대로 멋지지만, 제가 도색한 것이라서 좀 불안합니다.
원래 예전에 중고로 구입한 것입니다. 풀샥은 느낌이 어떨지 궁금해서 사 두었는데,
정작 저는 타보질 못했습니다. 이 프레임은 잘 두었다가 나중에 조립해서 타 보고 싶었는데, 결국 내놓습니다. 안팔리면 보관했다가 타야죠. 세상에 하나뿐인 프레임인데..
가격은 책정하기가 정말 어렵군요. 검색을 해 봐도 딱히 비슷한 상태의 슈가 프레임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35만원 불러 봅니다. 이건 싸이즈를 잘 모르겠습니다. 게리피셔는 탑튜브가 길게 나와서..헤드튜브 중심에서 시트튜브 중심까지가 61.5cm 나오네요.
되도록이면 직거래 하고 싶습니다. 직접 보시고 싸 가져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제가 평일에는 좀 늦게 퇴근합니다. 미리 연락 주시면 5시 40분까지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인천지하철 동춘역으로 오시면 교통비 및 고생하신 것 감안하여 1만원 빼 드립니다.
그리고 업무에 방해가 되니까, 문의 전화는 점심시간(12:00~13:00)이나 17:00 이후에만 해 주시고, 나머지 시간에는 문자로 부탁 드립니다. 물론 오늘은 아무때나 가능하고요.
019-275-4274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