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다는 분이 시간을 조금달라고 하셔서 제가 조금 급해서 다시올립니다.
2005년식 입니다
메리다라는 제품이 우리나라에선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자이언트 사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회사입니다.
지금 이 제품은 그 회사에서도 한정 생산으로 만든 것이라 우리나라에도 몇대 되지 않는 최고의 제품이라 자부합니다. (거의 신차 수준이죠!)
165cm~180cm 까지는 무난하실겁니다 참고로 저는 183cm입니다 산으로다닐시거면 85cm까지 타실수 있습니다
3개월 아껴가며 사용한차입니다 온로드만 주행했으며 1달에 4번씩 주말에만 라운딩 했습니다
그리고 무선속도계(가격:15만원 )도 함께 드리겠습니다.
무게 정확히는 모르지만9kg대일겁니다.
가격: 신차 가격이 350만원
눈물을 머금고 가격조정 했습니다.
가격조정했습니다 285 에서 250 으로 ....ㅜ.ㅜ
이가격에 이만한 성능 전차 구하실려면 2~3년 탄거 구할수있을겁니다
가격에비해 성능 굿입니다 보시고 말씀하세요.
제가 오토바이를 비싼걸 사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팝니다.
아테네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서 기념으로 한정생산한 전차입니다.
새걸로 구하고 싶어도 못구할겁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리고요
싸게 내놓은 만큼 가격 절충 어렵습니다. 직거래 원합니다
가격대에비해 성능 따라올 전차 없다고 장담합니다.
2005년식입니다.
Frame Advanced, MCF-V5
Fork Manitou, Skareb Super Air Remote
BB Set FSA, Platinum Megaquad
B-Lever Avid, Speed Dial SL
Brake-F Avid, Single Digit SL
Brake-R Avid, Single Digit SL
B-Cable Jagwire, MTK202
C-Housing Jagwire, MTK202+IKE Tube
Chain Sram, PC990
Chainwheel FSA, Carbon Pro Team issue
Dera-F Sram, X.Gen
Dera-R Sram, X.0
Freewheel Sram, X.9
Grip Velo, X.O
H-Bar FSA, XC Flat OS
H-B Stem FSA, XC Lite OS
Head Set FSA, ZS Race OS Neck
Hub-F DT Swiss, DT240
Hub-R DT Swiss, DT240
Pedal Shimano, M540
Reflector Attach
Rim DT Swiss, X4.1
Saddle Cionlli, Team Gold
Seat Clamp Tranz-X, M Team
Seat Post FSA, SL Lite
- 프레임의 외부 표면을 변화시키지 않고도, 카본섬유의 방향과 카본섬유의 층과 짜여지는 패턴을 달리함으로서 탄소 섬유 전문가들은 프레임의 강도와 유연성을 달리 할 수 있다-
그 결과 카본 프레임은 아주 단단해지고, 상당한 내구성을 가지게 되었고, 진동흡수 능력이 좋아지게 되었으며, 이런 성질들이 합쳐짐으로서 상승작용을 일으켜 카본프레임은 어떤 금속 프레임 보다 더 나을 수 있다)-
그래서 오늘날 세계의 자전거 도로 경주에서 가장 성공적인 프레임은 카본 섬유로 만들어진 것들이다. 2004년 뚜르 드 프랑스 대회에서 1,2,3위를 석권한 것은 다양한 카본 섬유로 만들어진 자전거에 의해 이루어졌다)-
우리의 THEOREMA 도로용 프레임은 아주 촘촘한 카본섬유의 단면과 외부로 돌출된 완전한 카본섬유의 조합으로서 독특한 조합을 이루어 강도와 단단함을 만들어내며,
이로 인해 도로에 가해지는 작은 페달링의 힘도 아주 힘든 라이딩 상황에서도 전달한다.)- 카본 프레임은 단지 ! 도로에 존재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선두를 향해 질주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 이다.)-
또한 크로스 컨트리 MTB경주에서도, 우리는 궁극적인 “최고의 모델들”을 개발하였는데, 이는 최고의 선수는 최고의 자전거를 가질 권리가 있기 때문이다)-
제품의 디자인 과정에서 우리의 기술개발부서에서는 팀의 주행경험과 선호하는 프레임 외형의 지오메트리(geometry)를 결합하여 제품을 만들어 내게 된다)-
대만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가장 앞서가고 있는 카본섬유 공급업체와 협력함으로서, 우리가 가진 자전거 디자인 경험과 대만의 하이테크 카본 공학을 바탕으로한 스포츠 용품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MTB 자전거의 메인프레임 삼각형을 모노코크,로 제조할 수 있게 되어 프레임은 수직으로는 유연성을 가지게 되었고, 수평으로는 단단함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우리는 전형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우리의 HFS 프레임을 아주 멋있게 개선할 수 있게 되었고, 우리는 자랑스럽게 자전거 시장에 이 프레임을 내놓게 되었다. 이것이 바로 MERIDA 프레임이다)-
잠깐만이라도 우리의 아름다운 프레임을 보게 된다면 당신은 이 사실을 이해하고 동의해줄 것이다) - 유일한 단점이라면 비용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일 것이다.
카본은 매우 비싸고, 시간을 아주 많이 들이게 하는 특별한 생산과정을치며 전문가들의 수작업이 필요하다, 따라서 카본 프레임은 현재도, 또 미래에도 대량생산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의 제품을 좋아하게 된다면, 당신은 궁극의 경쟁력있는 꿈의 자전거를 가지게 되는것이므로, 비용과 같은 다른 요인들은 아주 하찮은 것에 불과할 것이다)
| Merida goes Carbon. 세계에 한번도 소개된 적 없는 신 구조의 소재는 제조시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Frame 외부표면을 바꾸는 것 없이 carbon fiber전문가들은 완고한 수준의 "tune"과 다른 종류와 호환은 물론 Fibres,layers,woven patterns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지상 최고의 견고함, 놀랄만한 내구성, 떨림의 흡수 능력은 잘 알려진 어느 소재보다 더 환상적인 공생관계를 성립하였습니다. Carbon frame은 단지 Road뿐만아니라 XC MTB racing에서도 선호하고 있으며, Merida는 Best rider들이 인정한 최고의 바이크인 만큼 Merida의 제 1 모델로 뽑습니다.
(저도잘모르고모르시는분들이많으셔서 인터넷에서^^식상하셧다면죄송합니다)
사진은 사무실에저혼자있어서 제가 파일을 줄일줄 모릅니다 전에 올려놓은사진있으니
죄송하지만 그사진을 보세요 .
메일로 보내드릴수는 있습니다.
2005년식 입니다
메리다라는 제품이 우리나라에선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자이언트 사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회사입니다.
지금 이 제품은 그 회사에서도 한정 생산으로 만든 것이라 우리나라에도 몇대 되지 않는 최고의 제품이라 자부합니다. (거의 신차 수준이죠!)
165cm~180cm 까지는 무난하실겁니다 참고로 저는 183cm입니다 산으로다닐시거면 85cm까지 타실수 있습니다
3개월 아껴가며 사용한차입니다 온로드만 주행했으며 1달에 4번씩 주말에만 라운딩 했습니다
그리고 무선속도계(가격:15만원 )도 함께 드리겠습니다.
무게 정확히는 모르지만9kg대일겁니다.
가격: 신차 가격이 350만원
눈물을 머금고 가격조정 했습니다.
가격조정했습니다 285 에서 250 으로 ....ㅜ.ㅜ
이가격에 이만한 성능 전차 구하실려면 2~3년 탄거 구할수있을겁니다
가격에비해 성능 굿입니다 보시고 말씀하세요.
제가 오토바이를 비싼걸 사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팝니다.
아테네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서 기념으로 한정생산한 전차입니다.
새걸로 구하고 싶어도 못구할겁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리고요
싸게 내놓은 만큼 가격 절충 어렵습니다. 직거래 원합니다
가격대에비해 성능 따라올 전차 없다고 장담합니다.
2005년식입니다.
Frame Advanced, MCF-V5
Fork Manitou, Skareb Super Air Remote
BB Set FSA, Platinum Megaquad
B-Lever Avid, Speed Dial SL
Brake-F Avid, Single Digit SL
Brake-R Avid, Single Digit SL
B-Cable Jagwire, MTK202
C-Housing Jagwire, MTK202+IKE Tube
Chain Sram, PC990
Chainwheel FSA, Carbon Pro Team issue
Dera-F Sram, X.Gen
Dera-R Sram, X.0
Freewheel Sram, X.9
Grip Velo, X.O
H-Bar FSA, XC Flat OS
H-B Stem FSA, XC Lite OS
Head Set FSA, ZS Race OS Neck
Hub-F DT Swiss, DT240
Hub-R DT Swiss, DT240
Pedal Shimano, M540
Reflector Attach
Rim DT Swiss, X4.1
Saddle Cionlli, Team Gold
Seat Clamp Tranz-X, M Team
Seat Post FSA, SL Lite
- 프레임의 외부 표면을 변화시키지 않고도, 카본섬유의 방향과 카본섬유의 층과 짜여지는 패턴을 달리함으로서 탄소 섬유 전문가들은 프레임의 강도와 유연성을 달리 할 수 있다-
그 결과 카본 프레임은 아주 단단해지고, 상당한 내구성을 가지게 되었고, 진동흡수 능력이 좋아지게 되었으며, 이런 성질들이 합쳐짐으로서 상승작용을 일으켜 카본프레임은 어떤 금속 프레임 보다 더 나을 수 있다)-
그래서 오늘날 세계의 자전거 도로 경주에서 가장 성공적인 프레임은 카본 섬유로 만들어진 것들이다. 2004년 뚜르 드 프랑스 대회에서 1,2,3위를 석권한 것은 다양한 카본 섬유로 만들어진 자전거에 의해 이루어졌다)-
우리의 THEOREMA 도로용 프레임은 아주 촘촘한 카본섬유의 단면과 외부로 돌출된 완전한 카본섬유의 조합으로서 독특한 조합을 이루어 강도와 단단함을 만들어내며,
이로 인해 도로에 가해지는 작은 페달링의 힘도 아주 힘든 라이딩 상황에서도 전달한다.)- 카본 프레임은 단지 ! 도로에 존재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선두를 향해 질주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 이다.)-
또한 크로스 컨트리 MTB경주에서도, 우리는 궁극적인 “최고의 모델들”을 개발하였는데, 이는 최고의 선수는 최고의 자전거를 가질 권리가 있기 때문이다)-
제품의 디자인 과정에서 우리의 기술개발부서에서는 팀의 주행경험과 선호하는 프레임 외형의 지오메트리(geometry)를 결합하여 제품을 만들어 내게 된다)-
대만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가장 앞서가고 있는 카본섬유 공급업체와 협력함으로서, 우리가 가진 자전거 디자인 경험과 대만의 하이테크 카본 공학을 바탕으로한 스포츠 용품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MTB 자전거의 메인프레임 삼각형을 모노코크,로 제조할 수 있게 되어 프레임은 수직으로는 유연성을 가지게 되었고, 수평으로는 단단함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우리는 전형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우리의 HFS 프레임을 아주 멋있게 개선할 수 있게 되었고, 우리는 자랑스럽게 자전거 시장에 이 프레임을 내놓게 되었다. 이것이 바로 MERIDA 프레임이다)-
잠깐만이라도 우리의 아름다운 프레임을 보게 된다면 당신은 이 사실을 이해하고 동의해줄 것이다) - 유일한 단점이라면 비용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일 것이다.
카본은 매우 비싸고, 시간을 아주 많이 들이게 하는 특별한 생산과정을치며 전문가들의 수작업이 필요하다, 따라서 카본 프레임은 현재도, 또 미래에도 대량생산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우리의 제품을 좋아하게 된다면, 당신은 궁극의 경쟁력있는 꿈의 자전거를 가지게 되는것이므로, 비용과 같은 다른 요인들은 아주 하찮은 것에 불과할 것이다)
| Merida goes Carbon. 세계에 한번도 소개된 적 없는 신 구조의 소재는 제조시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Frame 외부표면을 바꾸는 것 없이 carbon fiber전문가들은 완고한 수준의 "tune"과 다른 종류와 호환은 물론 Fibres,layers,woven patterns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지상 최고의 견고함, 놀랄만한 내구성, 떨림의 흡수 능력은 잘 알려진 어느 소재보다 더 환상적인 공생관계를 성립하였습니다. Carbon frame은 단지 Road뿐만아니라 XC MTB racing에서도 선호하고 있으며, Merida는 Best rider들이 인정한 최고의 바이크인 만큼 Merida의 제 1 모델로 뽑습니다.
(저도잘모르고모르시는분들이많으셔서 인터넷에서^^식상하셧다면죄송합니다)
사진은 사무실에저혼자있어서 제가 파일을 줄일줄 모릅니다 전에 올려놓은사진있으니
죄송하지만 그사진을 보세요 .
메일로 보내드릴수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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