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05년 신형XC 자전거 팝니다.(가격인하130)

junstyle2005.04.14 13:22조회 수 2934댓글 3

  • 1
    • 글자 크기




자이언트 XTC TEAM

색상 팀 아노다이징 블루

사이즈 17" (키 168~176)

자이언트에서 이색상의 프레임은 샘플로 1대 들여온모델이여서 현재국내에 없는 한대밖에없는 색상이구요 2005년 3월초에 구입하여 사용기간은 1개월 미만입니다 프레임교체후 라이딩횟수도 몇번없습니다. 기스는 탑튜브에 한군데 있습니다. 아주 깔끔한 새프레임입니다. 프레임상태는 특A급 최신품이죠

TEAM프레임으로
1.5Kg의무게이고  승차감이 엄청 부드럽습니다. 잔진동없이 조용하고, 충격흡수능력이 매우탁월합니다. 산악업힐시 다루기가 쉽고 코너링시 반응이 매우 빠르고 민첩합니다  본격적으로 레이싱을 하시려는분이나, XC싱글좋아하시는분에게 적극추천합니다.
완차무게 10.5Kg 입니다. (보호필름을붙여 다운튜브와 ,탑튜브아래, 케이블루트 기스방지 해놓았습니다


샥-- 락샥 시드레이스....무게 1.2 Kg--트래블63-80mm  (2004년식)사용기간은 9개월이며 3개월마다 오일교환과
내부점검및 내부청소,그리고 라이딩시마다 윤활오일급유등 철저한관리로 내부상태 최상이며, 약간의 생활기스는 있으나 눈에 잘띄지는 기스로 외장역시 깔끔합니다.

핸들바 --이스턴 EA50

스템--이스턴 EA50

안장-- 셀레 이탈리아 "플라이트" 트랜스암

- 전립선보호기눙 , 티타늄레일 , 천연가죽 ,이탈리아 수공제작

변속레버-- XT 일체형--(2002년식)

브레이크레버--XT 일체형--(2002년식)

브레이크---

브레이크암--데오레 (2004)

브레이크 카트리지--XTR(2003)

브레이크 패드 ---- 아비드-쿨스탑 패드

저는 이 브레이크를 검지손가락 하나만사용하여 제동하였습니다 ...스탑피즈가 검지하나로 거뜬히 되는 정도로 제동력좋구요  레버감도 엄청나게부드럽습니다.
유압레버 느낌이납니다.제동력도 유압수준이구요

앞허브-- DT 스위스 휴기 240  (2003년식) 실드베어링 초경량허브

앞스포크-- DT 스위스 레볼루션  매우강하며 탄력이좋아 코너링시 안정성이 쫗습니다
               스포크 자체에서 약간의 충격흡수도 하구요
림-- 마빅 X618 CD (거의 새것수준)

뒤허브--시마노 XT 사용기간 1년반(2003)

뒷스포크-- DT 스위스 컴페티션

림 ---마빅 x221  (사용 1개월미만새것)

크랭크 -- 시마노 XT (2003) 사용기간 6개월로 T상태 거의새것입니다.

뒤변속기-- XTR (2003) 상태  A

스프라켓-- XT  (2003)거의새것 사용기간 8개월입니다.

체인-- 3개월마다 새것으로 교체 하였습니다.

앞변속기-- LX 2005년식으로 차체와 같이 구입하였습니다.


가격 130만원입니다
.

010-3074-9759

김명준


  • 1
    • 글자 크기
스캇 팀레이싱 02년식 (by armahot) 판매완료. (by 똥쓰)

댓글 달기

댓글 3
  • 팀브페림이 딱딱하지가 않나요???제가 xtc구형을탔으며 아시는분도 지금같은프렘을타시는데 엄청딱딱하다고 하셨는데..저도 그렇게 느꼈구요.....--;;지니가다가...ㅈㅅ...
  • 구형 XTC하고는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스포크를 어떤걸 쓰느냐에 따라 약간의 부드러움 차이가 있으나, 구형보다 부드러워진건 확실 합니다. 충격 흡수도 잘하는것 같구요~^^
  • junstyle글쓴이
    2005.4.16 13:12 댓글추천 0비추천 0
    신형 신차감 틀립니다 저도 구형타봤었는데 이번년꺼는 다르더군요
첨부 (1)
xtc.jpg
42.0KB / Download 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