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마 투어 프로젝트 1탄

천리마2006.01.20 02:05조회 수 682댓글 13

한 때는 엘파마님과 더불어 부산의 mtb 중흥의 역사적 사명을 띠고  이땅에

개척&투어 라이딩을 위해 노력하였건만..ㅋㅋ

나는 먹고 살기 바쁘고... 엘빠마님은 신체 바이오 리듬의 문제로 인하여....

투어 라이딩이 많이 시덜해져...다시한번 mtb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져..

새롭게 시작을 할려고 합니다..ㅎㅎ

1월 금정산
2월 배내골
3월 경주
등등

바다 없는 부산을  상상할수 없듯이  금정산 없는 부산을  논할수 없다고 생각함돠~
그래서 올해 첫 투어를 멀리가기 보단 우리나라의 명산이자  국내 최대의 산성이
있는 금정산으로 갈려고 합니다...^^ (번개에 가깝나~ㅋ)

코스는 부산에서 자전거가 올라갈수 있는  가장높은 곳인 금정산 원효봉을  목표로
서문>>>북문>>>원효봉(687m) >>>동문 >>>남문>>>병풍사>>>화명천국의 문
까지 금정산 올투어를 할 생각입니다 (거리는 약~ 백리이며  시간은 4~5시간)

만나는 곳&때 :  삼락공원(주차장완비)  일요일  낮 12 시

투어지참금   ;  만원  (찐빵 + 국수 + 수육 + 원기회복제)

#뒤풀이는 모라 가야공원 수육집..귀가는 저녁 7 시이전

#초보자는 절대 불가 (단,,딴힐시 내려야될때 내리는  라이더는  절대환~영)
  안전라이딩이 최우선입니다

#디카있는 분 꼭 가져오세요

#안전에 필요한 헬멧이나 가드등은 왠만하면 챙겨오세요..^^

수고 하셨습니다. (by 호밀밭의파수꾼) [사진1]천리마 투어 프로젝트 1탄 (by firexc-이윤태)

• 천리마님 저도 한때는 그분과 함께 사명감을 갖고 함께 개척활동을 하였으나 표충사 뒷산을
    1시간 넘도록 끌바하여 내려갔다가 결국은 간월재 주차장까지 택시타고 가서 차를 몰고와 그 분하고 낙선생을 구출하고 1주일간 드러 누운 이후 부터는 사명감이 탈진하게 되었습니다...^^
    그분이 무섭습니다....ㅋㅋㅋ
    2006.1.20 16:36 댓글추천 0비추천 0
    곤조님 저도 그분과 함께 표충사 뒷산을 오르락 내리락 3 번을 멜바하니 해가 지더이다....
    결국은 표충사에서 시외버스에 잔차 실어 기차타고 내려왔습죠....^^

하지만,,,결국은 홀로 라이딩으로 완결판을 만들어 보여준 정신은 본받을만하지요...ㅎㅎ
    2006.1.20 16:47 댓글추천 0비추천 0
    근데,,이거거ㄱ 뭐여~ 천리마 투어라고 내 혼자 가는겨~ ㅜ_ㅜ;;;
    리플 안 달고 나타나봐~~~~~~ 다 쪼까 보내뿔껴......(원래안다는 잼.용마빼고)ㅋㅋ
  • 사또와 누룽지 참석합니다..
    뒤를 조심하십시요...ㅋㅋ
  • 왜 천리를안가구 백리만가죠..^^ 초보인디 참슥 버리구가면 안되요^^
  • 일단 첨석 예약합다~!
  • 비가 안와야 될낀데... ^^
  • 이 일주코스 참 맘에 들지요.
  • 안녕하세요.. 아까 저녁에 괴정 승학샾에서 한분을 뵜었는데 전화번호만 물어보고 성함을 여쭤보질 못했네요.. 내일 저도 참석해도 될까요? ^^;;; 자전거가 무거워서 1시30분전에 망루에 먼저가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엉뚱한 놈이라 생각지 마시고 많이 가르쳐주시길... 혹시나 모르니 전화번호도 남겨놓을께요.. 이수철 010-3189-5946...
    2006.1.21 23:25 댓글추천 0비추천 0
    엉뚱한 놈이라 생각이 들지만....ㅋㅋ
    잔차타는 사람이야 처음봐도 반갑고...자주 보면 더 반가운거죠..^^
    그리고 망루로 가지말고 삼락으로 오세요... 목적지 정해놓고 전투모드로 가는 라이더도
    있지만 관광으로 천천히 와도 중간중간 목적지에서 몸풀며 기다려주니 괜찮아요...절대
    눈치 안 줄테니 먼저 올라가지 말고 함께 출발해요...
    망루에 먼저가있으면 눈치 줄겁미돠~ ^^

• 참석합니다.
  • 가화만사성 주일은 교회로 ㅎㅎㅎㅎㅎ
  • 참석합니다. 나중에 봐요~
공지 자갈치 참가시 필독 사항입니다 새도우 2018.02.21 448
5350 수고 하셨습니다.1 호밀밭의파수꾼 2006.01.20 463
천리마 투어 프로젝트 1탄13 천리마 2006.01.20 682
5348 [사진1]천리마 투어 프로젝트 1탄5 firexc-이윤태 2006.01.22 557
5347 [사진2]천리마 투어 프로젝트 1탄4 firexc-이윤태 2006.01.22 1989
5346 토요일 아침 뽀드라운 번개 안내 입니다..5 황금박지 2006.01.19 1514
5345 [금요야간라이딩]5 덕균 2006.01.19 1449
5344 MTB SUNDAY일요 정기라이딩 "시간변경"18 이상헌 2006.01.19 752
5343 <<사진>>수요일 점프2 서훈 2006.01.19 446
5342 [ Ultra 번 개 ]18 air-bike 2006.01.18 737
5341 [ Ultra 번 개 ]ㅡㅡ>폭파 입니다... air-bike 2006.01.20 437
5340 목요일밤. 순수하게... 열정적으로...18 호밀밭의파수꾼 2006.01.18 558
5339 츄리닝 번개1/18일2 호밀밭의파수꾼 2006.01.18 415
5338 신생 어반 바이크~15 tritas 2006.01.18 930
5337 [잡담]물개의생각1011 물개 2006.01.17 2245
5336 뻘짓거리 시리즈 -214 훈이아빠 2006.01.17 1709
5335 번개 (기장한바리 합시다)6 슈퍼맨 2006.01.17 480
5334 번개 (기장한바리 합시다)<사진>6 못안개 2006.01.19 519
5333 ^^ 잊어버림 방지용 근황7 균택 2006.01.17 479
5332 [ 수요 야간 라이딩 1/18]5 붉은낙타 2006.01.17 485
5331 <<점프연습>> 1/18 수요일 8시 금정세무서 앞5 서훈 2006.01.17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