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도남동 환상코스 발견하다~~`

Tom2004.05.24 10:33조회 수 560댓글 7

아마도 도덕암의 뒷산정도가 아닌가 싶네요,,,50사단 뒷쪽 산줄기인데,,,
아담한 개인 풀장을 지나서 돌자마다 어마어마한 오프로드 임도 ,  그냥 쪽바로 산능선을 타고 직선으로 계속 올라감...(개인적인 생각으로 올라갈 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힘들기는 거의 도덕암수준 이상인 것 같습디다..)
한참을 올라가 쌕쌕거리는 숨을 고르고 나면, 기가막힌 싱글코스가 나옵니다...  거의 천생산 랠리코스의 첫코스를 연상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아침 시간이 부족하여 정상을 다 답사하지는 못하였고,,, 내려오면서
옆으로 빠지는 싱글코스를 타고 들었는데, 낙엽이 많아서 슬립이 너무 너무
재밌게 느껴졌고,,,묘지쪽으로 이어지는 다운힐은 짧지만 그 경사도와 난이도가 심하여서 느껴지는 재미는 봉무를 능가하여 앞으로 고꾸라져도 잔듸밭이라서 전혀 부상이 없을 듯.....ㅋㅋㅋ   잔듸밭 스키를 연상하셔도 될 듯...
다 내려오면 만나지는 첨 업힐 출발지점에 있는 자그마한( 약 1500평은 넘을 듯) 연못에서 발가벗고 수영하고,,,,물이 엄청 차가와서 심장이 걱정되어 두번만 들어갔다 나왔음.....내려오는 길이 그렇게 상큼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주에 사월초팔일에 정상을 넘어서 그 아름다운 코스를 답사하고자 합니다...업힐과 다운힐을 즐기실 분들을 모시고자 하오니, 원하시는 분은 글을 남겨주십시요....한 분 이상이면 됩니다....오늘은 삼손님과 함께 올라갔는데, 억수로 큰 노루도 한마리 만났습니다....하는 말이 Hello? What's up? 하고는 도망가는 것 같더군요....출발은 8시에 하겠습니다...좀더 일찍도 가능합니다...

차량은 구암코렉스앞에 세우면 될 것 같고요, 준비물은 물과 전투식량, 그리고, 넘치는 체력입니다...^^  ( 너무 괜찮은 것 같아서, 영덕이 형님의 제안길을 따르지못해 죄송합니다..)

언젠가는 구미 천생산에 버금가는 코스를 우리 주변에서 함 찾아보고 싶었는데, 아직 장담을 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한 3~4시간 빢쎄게 탈 수 있는 코스가 그립습니다...업힐과 다운힐이 썪인.........

Tom
병수리임도라이딩 2차 야그~~(7) (by Tom) 다시 찾아가본 군위 병수리 임도(1) (by 키워주마)

• 경축 !!
    코스발견
    이번주 내로 접수합니다...
    산악자전거의 메카 칠곡
  • 이 코스를 내일 아침 다시갑니다.
    아디다스 에 출품할 사진도 찍습니다.상품 .300 만원상당의 짐자전거를 준다고 하네요.관심 있으신분은 알아서 오세요.사진작가분도 한분 모시고 갑니다.
  • 낮시간에도 한바리합시다 형님
    예술촌에 차도한잔 마시고요
  • 예술촌=작업...@@ 도체 무슨 야그가 오고 가는것 같은데...삼손님 이따가 뵙겠습니다. 진실을 알려주세요..ㅋㅋ
  • Tom글쓴이
    2004.5.24 14:36 댓글추천 0비추천 0
    내일 사진작업은 아침 7시에 출발합니다...^^
  • 구암코렉스 7시출발잉니다.
  • 이제 돌아와서 사진과 글을 봅니다.
    다리를 절면서도 마음은 행복 했습니다.
    중간에 포기란 없는데 욕심을 접느라고 혼자 속으로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모든분들 의 수고에 감사를 드리며...
    톰님 엄사장님이 수요일 번개를 올리신걸 못 보셨는지요?
    전 당연히 아시리라 생각했는데...
    신동으로 넘어 가자고 미리 글을 올리셨던데....
    오십킬로 쯤 된다고 하시던데....
    그러면 초보도 다 같이 갈수 있을텐데..
    다시 한번 상의해 보시고 수요일 공지를 정식으로 올려 주시길 바랍니다.
    일요일 도중에 돌아와서 너무 미안 합니다.
    다리는 아직 시원찮지만 견딜만 합니다.
    너무 행복한 라이딩이었습니다.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사진 잘 찍어주신 키워주마님 톰님 감사합니다.
    표범 대장님 수고 했습니다
공지 중고거래 금지 하겠습니다. 표범 2005.11.05 39940
5860 저한테 짧은 스템 주시다고 하신 경상고등학교 선생님..1 rightpath 2004.05.24 572
5859 무주대회 부상자가....4 leo1257 2004.05.24 405
5858 병수리임도라이딩 2차 야그~~ Tom 2004.05.24 564
5857 병수리임도라이딩 2차 야그~~(2) Tom 2004.05.24 414
5856 병수리임도라이딩 2차 야그~~(3) Tom 2004.05.24 483
5855 병수리임도라이딩 2차 야그~~(4) Tom 2004.05.24 402
5854 병수리임도라이딩 2차 야그~~(5) Tom 2004.05.24 303
5853 병수리임도라이딩 2차 야그~~(6)3 Tom 2004.05.24 296
5852 병수리임도라이딩 2차 야그~~(7)2 Tom 2004.05.24 301
칠곡도남동 환상코스 발견하다~~`7 Tom 2004.05.24 560
5850 다시 찾아가본 군위 병수리 임도(1)7 키워주마 2004.05.24 632
5849 도로라이딩중(2)2 키워주마 2004.05.24 325
5848 라이딩중인 트라움님 쉬는 까망거인님(3)1 키워주마 2004.05.24 367
5847 자전거점검과 휴식(4) 키워주마 2004.05.24 291
5846 다시 도로라이딩중(5) - 트라움님, 김도형님, 고정훈님3 키워주마 2004.05.24 365
5845 까망거인님, 비백님(6)2 키워주마 2004.05.24 302
5844 가장 잘나온 사진 - 표범 밥사라!!(7)7 키워주마 2004.05.24 461
5843 다시 도로라이딩(8)1 키워주마 2004.05.24 306
5842 도로라이딩중인 까망거인님, 표범님(9)2 키워주마 2004.05.24 345
5841 라이딩중인 kohosis,alto,비백님(10)1 키워주마 2004.05.24 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