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종료] 와이키의 저렴한 겨울용 방한/방풍 장갑

bikeholic2010.01.08 20:38조회 수 10693댓글 1

  • 1
    • 글자 크기


DSC01811.JPG 업체 직접 배송제품이며 다른 제품들과 별도로 발송됩니다.


와이키의 저렴한 겨울용 방한/방풍 장갑입니다.

12,500원 이라는 착한 가격에 한정수량 진행합니다.

시중에는 저가형부터 고가형까지 다양한 장갑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겨울 한철 열심히 사용하고 보면 헤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런 시즌제품을 7~8만원이나 주고 사는게 부담이 되시는 분들을 위한 저렴하지만 성능좋은 제품입니다.

방풍소재의 외피와 보온소재의 내피로 제작되었으며, 손목조임밴드는 윗쪽에 위치하고 있어 변속조작등에 걸리적거리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저렴한 제품치고 성능면에서는 매우 우수합니다.
솔직히 어차피 계절성 소모품이고 성능에 큰 차이가 없다며, 저렴한 장갑이 헤어져도 덜 아깝고 여러모로 실속도 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두가지이며 (M/L) 사이즈로 사이즈는 공통입니다.




그레이



블랙



실제 착용해보면 손가락 끝에 1cm 여유가 있고 그립시에 여유가 있어 손가락 움직임이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속에 얇은 보온장갑 하나를 더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손이 큰 사람에게 착용을 시켜도 전혀 불편을 느끼지 않아 한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었어도 크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바닥면은 고무로 미끄럼 방지처리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어차피 천에 고무를 입힌 것이므로 한계절 사용하면 고무그립부분이 떨어져 나갈것입니다.
이런 고무그립 처리는 비싼 장갑역시 마찬가지 이므로 말 그대로 소모품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죠.




12,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보온/방품성능이 매우 우수한 제품으로 저렴한 용품이 필요한 실속파 출퇴근족들을 위한 추천 아이템 되겠습니다.

예전에 스카이님께서 사용후 올리신 후기를 참고로 링크해드립니다.
===============================================================
http://wildbike.co.kr/?mid=Freeboard&search_target=user_id&search_keyword=eyeinthesky7&document_srl=3303747

 

 

공구 신청은 상단메뉴 우측의 공동구매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왈바서버 해킹한 놈들 걸리기만 해봐라. 다 주거써!!!!!!!!!

  • 1
    • 글자 크기
이태리브랜드 SH+ 헬멧 50%할인 공동구매 (by Bikeholic) 중저가 스포츠 고글 Blast ! (by bikeholic)

댓글 달기

댓글 1
첨부 (1)
DSC01811.JPG
81.8KB / Download 5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