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5)

에어본과 라이트스피드의 가격차이는 합금의 차이가 아니라 브렌드가 갖는 인지도의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합금의 우수성 보다는 그 성질의 차이를 두고 만들어지게
되는데 6:4의 비율로 만들어진 것은 3:2.5보다 단단하여 탄성이 적으며 그것은 힘의 전달이
보다 잘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반면 3:2.5의 비율로 만들어진 것은 탄성에
주력하여 만들어져 휘어지는 현상이 훨신 강하게 되는 것이죠.... 머린이나 세븐의 경우
3:2.5로 만든 상품이 주력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힘을 많이 받거나 꼭 단단해야 할
필요가 있는 부분은 6:4티타늄을 부분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율의 차이는 가격의 차이가 아니라 성질의 차이이고 그것은 구매자의 취향과
선택의 차이일 뿐입니다.
도로 위주의 레이싱을 즐기신다면 6:4
하드텔이지만 어느정도 험한 길을 가고 싶다면 3:2.5를..............
에어본은 저렴하지만 절대로 저급티타늄은 아닙니다. 차세대 자전거 재료인
티타늄을 보다 저렴하게 공급하고자 의식있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굴지의 브랜드 입니다.
저는 merlin xlm 유저입니다...
궁굼하신게 있으시면 쪽지 주십시요...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합금의 우수성 보다는 그 성질의 차이를 두고 만들어지게
되는데 6:4의 비율로 만들어진 것은 3:2.5보다 단단하여 탄성이 적으며 그것은 힘의 전달이
보다 잘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반면 3:2.5의 비율로 만들어진 것은 탄성에
주력하여 만들어져 휘어지는 현상이 훨신 강하게 되는 것이죠.... 머린이나 세븐의 경우
3:2.5로 만든 상품이 주력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힘을 많이 받거나 꼭 단단해야 할
필요가 있는 부분은 6:4티타늄을 부분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율의 차이는 가격의 차이가 아니라 성질의 차이이고 그것은 구매자의 취향과
선택의 차이일 뿐입니다.
도로 위주의 레이싱을 즐기신다면 6:4
하드텔이지만 어느정도 험한 길을 가고 싶다면 3:2.5를..............
에어본은 저렴하지만 절대로 저급티타늄은 아닙니다. 차세대 자전거 재료인
티타늄을 보다 저렴하게 공급하고자 의식있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굴지의 브랜드 입니다.
저는 merlin xlm 유저입니다...
궁굼하신게 있으시면 쪽지 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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