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여름에는 괜찮은데 가을 문턱에 들어서 바람이 불면 라이딩 할때 눈이 시리고 빡빡하고 충열이되며 피곤해져 눈을 제대로 못뜨는 현상으로 고생을 하고 있읍니다. 햇빛을 가리는 용도 보다는 바람과 자외선,벌레 기타 이물질을 막고 밤에 더 잘보이는 투명 스포츠글라스 저가용으로 추천 부탁드리겠읍니다.
저가용은 왜곡현상이 심하고 결국엔 이중지출이 됩니다. 조금 비싸더라도 유명 브렌드를 택하시는게... 오클리는 다 좋은데 비싼 가격과 동양인 두상에 잘 안맞는다는 단점이 있으니 꼭 써보시고 결정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오클리와 비교해서 전혀 손색이 없는 아디다스와 루디 프로젝트도 좋습니다. 주/야간 렌즈 따로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너무 저가용은, 렌즈의 코팅상태와 질이 안좋습니다.(제 경우엔, 야간에는 잠깐 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야간용으로 저가용을 사용중입니다. 구입후 렌즈 상태에 문제가 있어 두번씩이나 교환했습니다.) 중저가 제품정도면, 품질이 부족한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크게 문제삼을 만한 부분은 없다고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중저가 제품으로, 국산 제품들과 대만 수입제품들이 있읍니다...
Seek 스포츠에서 나오는 X-Project 시리즈들(XP GSA-01, 02 등...)은 6-10만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대만 OEM으로서 고급 수입품처럼 가격 거품 없고 디자인과 성능 무난합니다. 고글 자체에 의한 상 왜곡 전혀 없습니다. 테크노마트 같은 곳에 매장이 있으니 얼굴에 맞는지 확인해 보시고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시면 됩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