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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안된 질문

트렉디젤에 플로팅을 다려고 하는데요~

leejinhomail 2004.06.15 15:42 내공 포인트
추천 수 ( 0 )


제 잔차는 트렉 디젤인데요~


이 제품도 트렉 디젤에 달려 있던 거라고 하시는데요~


제 잔차에 이게 맞을까요?


허브를 바꿔야 될수도 있을꺼 같은데요~


액슬방식인데요~ 액슬 싸이즈는 맞을꺼 같은데요~


이거 달려있던 잔차는 dt허브였구요~


저는 A2Z허브 거든요~ 이 플로팅이 맞을까요?


12mm 액슬방식 120mm허브와 호환됨
                                 마운트 폭 15mm

사진이 안뜨시면
http://www.wildbike.co.kr/cgi-bin/data/MarketComponents/SV300105.JPG
목록 답변등록

답변 (5)

GT 2004.06.15 16:57
디젤 타는 분이 있다니 반갑습니다. 플로터를 달 수 있다면 03년 이후 모델인가 보군요. 제껀 02년식이라 마운트가 없네요. 이하 링크를 보면, 호환 허브 표에 A2Z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아마 허브를 바꾸어야 할것 같습니다. ^_^
http://www.therapycomponents.com/btmoreinfo.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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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jinhomail 2004.06.15 17:33
허브를 바꿔야 한다면...
플로터를 달수 있는 가장싼 액슬 허브가 있다면 어떤것이 있을까요? 영어에 약해서요... 답변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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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 2004.06.15 17:42
가장 싼 방법은 시마노 XT 디스크 허브를 쓰는 것입니다. QR이라 마음에 안든다면 허브 축만 볼트로 조이는 방식(bolt-on axle)으로 변환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브레이크잭 때문에 도저히 자전거를 못탈 지경이 아니라면, 허브를 바꾸기 위해 휠셋을 분해 조립하는 수고를 하면서까지 굳이 플로터를 달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디젤을 이제 만 1년 탔는데 브레이크잭 (디젤은 엄밀히 말하자면 스쿼트 (squat))은 거의 무시할만 했습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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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진넘 2004.06.15 23:22
진호야~ 나당~ 내 생각엔 그냥 타는게 가장현명할 것 같당... 위 플로팅(?)이란 넘을 달아서 브레이킹에 대한 성능향상은 기대하지말고... 불필요한 장비의 추가로 인해 정비의 어려움만 증가한다구~ 그럼 함 봐야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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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jinhomail 2004.06.15 23:36
답변고맙습니다~ 현제 앞뒤 휠셋이 다~ 풀리고 맛이 가서 새로 싹 잡아야 되서요~ 플로터도 한번 달아보고 싶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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