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답변 (3)

::: 제목과 질문 부분이 상당한 차이가 있네요..ㅎㅎㅎㅎ
라이딩 할땐 가급적 평행이 되는 기어비로 가야 하구요...보관시엔 앞엔 무조건 작은넘 뒤는 가급적 작은넘이 답일듯 합니다.추가한다면 라이딩시엔 앞 큰놈일땐 뒤는 작은놈부터 4개까지... 앞 작은놈일땐 뒤는 큰놈에서 4개까지... 앞 믿을놈(중간)일땐 뒤는 모두 사용... 원칙은 아니지만... 그 외의 기어비는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상당수의 고수분들은 이 원칙아닌 원칙을 지킵니다.... 그렇다고 앞 큰넘이거나 작은넘일때 뒤 5단(가운데) 사용하면 큰일 난다는 뜻은 아닙니다. 실제로 드레일러 세팅할때는 앞 작은넘 뒤 작은넘에 걸고 시작합니다. 이거 알아두면 살이됩니다. 피도 되고..(잘못하면 돈 나가는 피..--즉 출혈이라는..)
라이딩 할땐 가급적 평행이 되는 기어비로 가야 하구요...보관시엔 앞엔 무조건 작은넘 뒤는 가급적 작은넘이 답일듯 합니다.추가한다면 라이딩시엔 앞 큰놈일땐 뒤는 작은놈부터 4개까지... 앞 작은놈일땐 뒤는 큰놈에서 4개까지... 앞 믿을놈(중간)일땐 뒤는 모두 사용... 원칙은 아니지만... 그 외의 기어비는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상당수의 고수분들은 이 원칙아닌 원칙을 지킵니다.... 그렇다고 앞 큰넘이거나 작은넘일때 뒤 5단(가운데) 사용하면 큰일 난다는 뜻은 아닙니다. 실제로 드레일러 세팅할때는 앞 작은넘 뒤 작은넘에 걸고 시작합니다. 이거 알아두면 살이됩니다. 피도 되고..(잘못하면 돈 나가는 피..--즉 출혈이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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