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런 황당한 일이...

dtssr2005.03.30 13:42조회 수 5658댓글 64

    • 글자 크기


제가  구매대행을 통해 ROCK SHOX시드팀을 주문한 상태였습니다
캠브리아에서 04년 모델이 세일 중이라
제가 다른 모델을 구매하고 싶어서 (취소를 하면 수수료 문제도 있고해서)
여기 서스펜션에 올렸는데
어느날 동호회 회원이라며 전화하더니 회원들이 원하는데 구해 줄 수
있느냐고 하길래 그럴 수 있다고 했죠...(알고보니 오디바이크 직원)
저는 그 후로 연락이 없길래 주문을 취소한 상태인데
오늘은 오디바이크 직원이라며 전화를 하더니
그 날 전화통화 내용을 모두 녹음을 했다나
세관에 확인했고 마조끼도 가져다 팔았다나
제가 불법으로 판매행위를 했다네요...
제가 샥을 미국에서 가져온 적이 없느데
세관에 자료는 어디 있으며 마조끼는 무슨 마조끼인지...
혹시 마조끼도 오디바이크에서 수입하나요?
요즘 경기가 않좋다고는 하지만 이렇게 생사람을 잡다니...
산악자전거 타시는 분이라면 다들 오디바이크 물건 한 두 개는 구입했을텐데
아쉽네요 라이더들이 키워준 회사인데...
고발조치 한다길래 그러라고 했습니다
지금 관세청에 신고를 했다네요...


    • 글자 크기
<b>유즈드 마켓 화요일 오픈합니다 (by Bikeholic) ... (by sweetsleep)

댓글 달기

댓글 64
  • 법 좋아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
    하여튼 웃기는 글이었습니다. 돌~
    불법 녹취에 대해서 고발해버리세요.

    그런데 오디에서 왜 아무런 성명(?)이 없는지?
    진짜 그들이 벌인 웃긴 일인것 처럼 느껴지는데요.
  • 이번일은 정말 끝까지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본보기가 되는 사건이 되기를 바랍니다..
    불법녹취, 협박, 고소하세요.
  • 갑자기 투루 라이즈 라는 영화가 생각이 나는군요~ 다른 제 2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깔끔한 일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들을 대표해서 고생하시는거 같네요 .
    힘내세요~
  • 아- 다르고 어- 다른게 세상사 이친데.. 오디측이 정말 고소할 꺼란 발언을 했다면 경솔했네요.. (라이더들이 밥먹게 해주는 회산데, 개인을 상대로 그런 발언을... --) 사실이 아니라면 오디측의 해명이 있어야 할듯~! 안그러면 일이 커지겠네요.
  • 오디에서 해명이 없는걸 보니 정말 오디에서 그런거 같군요... 싫망이네요
    오디에서 엄청 물건구매 많이 했는데 버리고 싶네..
  • inja님 답변 훌륭합니다. 망해야 정신차립니다. 망하기 전에 정신차렸으면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서비스 받을수 있는 자전거 문화가 정착되었으면 합니다.
  • 전후 사정을 얼핏봐서는 자전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상식적으로 화가날려구 하네요..
    독점판매권을 가지고 장난을 치고 있는거 같네요..인터넷을 모르던 시절에는 달라는대로 주었는데 이제는 달라는 대로 줄수는 없죠..그쵸???
    적당한 선이라는게 에메모호하지만 좀 비싼거는 사실이죠..밥그릇이 작아지니까 열받는거겠죠..이쯤에서 해명하시죠..더 늦어지면??????
  • 모든 제품은 병행수입 판매가 가능합니다. 단, 해당 업체와 국내 수입업체와의 사이에 Sole Dealer 계약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 OD가 락샥과 그런 계약을 맺었더라도, 그건 OD와 락샥의 문제입니다. 그런데 만일 구매한 제품에 대한민국에서의 재판매를 금지하는 조항이 있었다면 문제는 달라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그런 조항이 있을리가 없겠지요.
  • 좀 심하네요...저두 수입 업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가지고 들어 오는 물건까지 이런식으로 태클을 걸면, 수입상 이미지만 망칠것 같은데요..그리고 녹취까지는...
  • 오디를 잘 모르지만 잘못하면 엠티비계에서 사라지지 않을까요
    오디로 갔나 오디로 갔나 오디가~~
    (옛날엠비씨 어디로갔나 어디로 갔나 어디가,,개그가 생각나는군요^^)
  • 오디 오디로 가야 하나.....이제....
  • dtssr글쓴이
    2005.4.1 01:26 댓글추천 0비추천 0
    오늘까지도 오디바이크에서는 아무런 답변이 없네요
    일단 riojeff님의 의견에 따라서 소비자보호원에서 처리가 가능한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왈바의 자유게시판에 계속적으로 오디바이크의 판매나 서비스에 불만을 느끼신 점을 올려주세요
  • 오디가 그럴지 몰난네여...정말 그랬다면 이젠 거레끝이네.....
  • 오디바이크 직원의 경솔한 행동에 오디의 운명이 달려 있는 형국이네요. 수입판매상은 이 일을 계기로 반성해야 할 것입니다. 그동안의 폭리에 대한 반성이 필요하며, 스스로 변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라이더를 물로 보면 어떻게 된다는 것을...저도 해외 직구매를 모를때는 한국 매장에서 구입했는데 이제는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미국에 있는 친구를 통하거나 직접 구매하거든요. 개인 소비나 동호회, MTB를 사랑하는 주위 사람들에게 서비용으로 했는데, 이 글을 보니 병행수입판매도 겸해야 하겠네요.
    그리고 이 참에 여러분들도 직접 구매를 해 보세요. 신품의 경우 한국 매장에서 구입할때보다 상당한 금액을 절약할 수 있을 겁니다.
    A/S가 걱정된다고요~유무료 A/S 가능 부품과 실재로 A/S하러 가는 경우를 생각해 보면 제 경험에서 A/S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고 봅니다. A/S가면 팔대와는 다르게 거의 대부분 돈 받지 않던가요? 중요 부품이라고 하면서...
    암튼 오디는 정식 사과를 하지 않으면 그 결과는 눈에 선합니다.

    간만에 격정적인 리플보니 마음 든든합니다.
    MTB를 사랑하는 라이더 화이팅!!
k29829
2006.07.01 조회 4215
.93
yjigang
2005.01.29 조회 3530
psy100ps
2005.01.18 조회 3810
178
stopthe
2008.07.02 조회 1663
.75
josungho1
2004.05.13 조회 1739
dtssr
2005.03.30 조회 5658
sweetsleep
2005.02.25 조회 2707
fasa
2005.06.02 조회 3804
horuhoru
2006.01.21 조회 3309
k29829
2006.06.25 조회 2780
.52
blomcy
2005.05.02 조회 2201
skyfeing
2005.06.10 조회 1918
chobo
2006.06.08 조회 1673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