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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이클로 크로스

kirukiru2006.03.16 19:26조회 수 2926댓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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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동안 모은 부품으로 바꿔본 싸이클로 크로스 입니다.
몇몇 부품을은 한국에서 구할수가 없어 미국, 일본, 홍콩에서 공수해 완성했습니다.
우리나라도 다양한 자전거 장르가 활성화됐으면 좋겠어요.
이번 컨셉은 커뮤트 바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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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4 지양산 야간번개 (by 이삭) 3.14 지양산 야간번개 (by 이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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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6
  • 출퇴근용 인가요, 다양한 종류...좋습니다 ^^ 자전거라면 다 좋아요 ㅋ
  • 멋쪄요!! 저도 한번 요렇게 꾸며 보고 싶었는데..ㅎㅎ
  • 멋집니다~
    무지 빠르겠는데요~~^^*
  • 신기하게 생겼네요.. 뭐 전문적 사이클이나.. 보통 출퇴근용 보다.. 훨씬 효율성 있어 보입니다
  • 싸이클에 샥은 첨 보네용..리지드가 아닌..
  • 저 big ring protector이라는건 아무 크랭크에나 맞는건가요? 아님 앞기아들이랑 세트로 사야하나요?
  • kirukiru글쓴이
    2006.3.17 01:15 댓글추천 0비추천 0
    기어와는 상관 없구요 크랭크 볼트 규격(BCD)이 94mm인 크랭크에는 모두 맞아요. 다른 배쉬링들과 달리 3단도 그대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체인가이드는 아닙니다. 그냥 체인링 가드에요.
    다른규격도 있지만 국내에서 구할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저도 싸이클로트로스로 꾸며보고 싶은데 국내 수입이 안되서 한숨만 쉬고 있지요....근데 브레이크 셋팅이 미묘하네요..흠,...
  • 3T 3T 3T 3T ....3T의 압박...멋지군요..^^
  • 브레이크 시스템이 보통의 시클로에 사용되는 켄티레버가 아니군요.
    서프펜션 포크를 사용해서 그런가요? 휠때문인가... ^^
  • crank wheel set이 몇 t 이죠?? 24t- 34t- 46t인가요?
  • 느낌이 어떤가요? 포크가 달려 있으니....
  • 사이클로크로스 자전거 국내에 수입되는거 있긴 합니다. 100만원 초반이더군요..
  • kirukiru글쓴이
    2006.3.17 15:10 댓글추천 0비추천 0
    싸이클 레버에는 역시 켄티레버를 써야하는데 개인적으로 바깥쪽으로 돌출된 켄티레버의 모양이 마음에 들지않아 그냥 V-브레이크로 달았습니다. V-브레이크를 쓰니 위 사진처럼 림과 패드의 유격이 거의 없어야 레버를 살짝 눌러서 제동이 가능하더군요.
    크랭크는 배쉬링이 44T용이라 22-32-44T 체인링으로 달았습니다.
    포크가 있으니 리지드보다 몸이 많이 편합니다. 특히 손과 팔이 편해요. 리모트 락아웃이 있는 샥이라 업힐에서도 전혀 힘손실이 없구요. 핸들바가 위로 많이 올라오게되서 목에 부담도 덜한것같습니다.
  • 와아~ 사이클로 부담없이 윌리할수있겠어요!!! ㅎㅎㅎ
  • 타야 그 올드,세미슬릭 있는거그정도는돼야 안밀리지 않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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