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럴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용증명 보낸후 소비자보호원에 고발...)

sllee012005.01.16 00:51조회 수 344댓글 0

    • 글자 크기


간단히 말해서 불량제품을 판매처나 수입상에서 a/s를 안해준다는 말인데...먼저 양회사에 언제까지 어떻케 a/s  또는 환불해달라는 내용증명을 보낸후 처리가 되지않어면 즉시 소비원에 고발하세요. 제3의 공인기관이 객관적으로 판단할수있고 재판절차에서 더는 많은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수 있어서 여러 이점이 있을것같읍니다.

>하이랜드에서 하로 웍스를 구입한지 몇칠 되지않아 뒷샥이 누유되어 교환.
>교환 받은샥이 보름이 되기 전에 다시 누유..(마니또4웨이)
>다시 교환 요청했더니 1번 교환 해 주었기때문에 교환 불가.
>수리만 가능 하다 더군요..
>스포월드에 보내 수리요청..(마니또 정식 딜러)
>1주일정도후에 답변이 이상 없다..다시 사용 해 보아라 하더군요..어이없음
>받아서 장착후 시험라이딩 30분 정도(아파트내) 후 확인 ...누유로 난장판..
>전화로 따졌더니 자기가 확인 했을때는 이상 없었다 하더군요..황당
>수리하는데 얼마 걸리냐 햇더니 ..부품도 없다. 주문 해도 오래 걸린다.부품이 있을지도 모른다.  하더군요...
>그럼 수리기간 동안 샥을 하나 대여 해 달라 했더니..스포월드 왈 ..자기들이 판매 한 것이 아니기때문에
>그럴수 없다라고 ...하이랜드에 요청 해라..
>하이랜드쪽 반응...대략 난감 하다는쪽의 반응이.....
>환장 하겠더군요...
>2주 정도 자전거 못 타고 기다린것이 엉망이 되어 돌아온 샥 입니다..
>다시 샥 보내고 언제 올지도 모르고 마냥 기다리며 피해를 봐야 하는지...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1 Bikeholic 2019.10.27 3591
188134 raydream 2004.06.07 400
188133 treky 2004.06.07 373
188132 ........ 2000.11.09 186
188131 ........ 2001.05.02 199
188130 ........ 2001.05.03 226
188129 silra0820 2005.08.18 1483
188128 ........ 2000.01.19 223
188127 ........ 2001.05.15 281
188126 ........ 2000.08.29 297
188125 treky 2004.06.08 293
188124 ........ 2001.04.30 265
188123 ........ 2001.05.01 267
188122 12 silra0820 2006.02.20 1587
188121 ........ 2001.05.01 227
188120 ........ 2001.03.13 255
188119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물리 쪼 2003.08.09 245
188118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아이 스 2003.08.09 272
188117 글쎄요........ 다리 굵은 2004.03.12 571
188116 분..........홍..........신 다리 굵은 2005.07.04 746
188115 mtb, 당신의 실력을 공인 받으세요.4 che777marin 2006.05.31 1526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