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입 판매처에서 처리해줘야죠 *^^*

Kona2005.01.16 00:33조회 수 330댓글 0

    • 글자 크기



  우선 구입한 자전거포에 맡겨서 해결요청해야죠.
  제품 하자 및 보증기간 이내라면 소비자가 수입판매원과 해결할 문제가 아닙니다.

  하이랜드가 하로 수입판매원이니 하이랜드에서 자전거포의 의뢰를 받아 처리해야죠.
  마니토 샥이 문제라도 하로에 붙어 수입된 샥이니 스포월드 측의 마니토 제품에 대한 서비스 범위를 어떻게 규정하고 있느냐에 따라 하이랜드가 스포월드와 협조를 하건 하로 본사와 처리를 하건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거 참.
  왜 소비자가 후처리 문제까지 신경을 써야 하죠?
  소비자는 소비자 과실인지, 제품 불량인지, 판매자 과실인지만 확인하고 상황에 따른 문제해결 요청만 하면 되는 거죠.

  Kona..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1 Bikeholic 2019.10.27 3591
188134 raydream 2004.06.07 400
188133 treky 2004.06.07 373
188132 ........ 2000.11.09 186
188131 ........ 2001.05.02 199
188130 ........ 2001.05.03 226
188129 silra0820 2005.08.18 1483
188128 ........ 2000.01.19 223
188127 ........ 2001.05.15 281
188126 ........ 2000.08.29 297
188125 treky 2004.06.08 293
188124 ........ 2001.04.30 265
188123 ........ 2001.05.01 267
188122 12 silra0820 2006.02.20 1587
188121 ........ 2001.05.01 227
188120 ........ 2001.03.13 255
188119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물리 쪼 2003.08.09 245
188118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아이 스 2003.08.09 272
188117 글쎄요........ 다리 굵은 2004.03.12 571
188116 분..........홍..........신 다리 굵은 2005.07.04 746
188115 mtb, 당신의 실력을 공인 받으세요.4 che777marin 2006.05.31 1526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