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장터 가고픈디...

상민2003.03.15 13:35조회 수 322댓글 1

    • 글자 크기


이제 한 30분정도 있음 오장터 열리겠네여... 가곤싶지만 어제부터 급체에 몸살까지 겹쳐서...겔겔대고 있습니다.어제 아침엔 하루종일 배속에 있는 음식물 끄집어 내고..ㅎㅎ 이젠 몸살끼만 좀 있네여. 잔거도 아침에 못타고 올거같아서 경성대 앞에 그냥 묶어두고 왔는데..비맞았겠네여..ㅠ.ㅠ 이따가 일하러 가면서 가지고 가야 하는데..설마 누가 들고가진 않았겠죠? 유락이랑..자물쇠두개 채워놨는데... 낼은 이사도 해야 하는데..낼 또 비가 온다는군요.. 저번주에 첨으로 오장터겸 배내골 예비투어에 참석하고 그 뒤론 시간을 못내서 꼭 가고 싶었는데..괜히 무리해서 갔다가 겔겔거리는게 오래갈것 같아서 구냥 약먹고 자야겠습니다.밤에 일도 하러 가야하고. 지금도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던데.
오장터 잘 열렸음 하구요.라이딩할때 노면상태 주의하셔서 안전라이딩 하셨으면 하네여.아까 마트가서 이사간담에 쓸 생필품 사면서 등산코너에 가서 긴팔 쿨맥스 티하나 샀습니다.파랑색이고 자전거 용이랑 거의 차이가 없는거 같더군요.35000원하던데 그렇게 비싼거 같진 않았습니다. 반팔은 13000원하던데 그건 담에 사야 될것 같네여.위에것도 그렇지만 바지가 중요한데.이거 쓰고 난 담에 글한번 올려봐야 겠네여.그럼 담주엔 꼭 뵙도록 하겠습니다.


    • 글자 크기
잔거 바지 구합니다~~~ (by 상민) 제주도에 대하여 (by GONZO)

댓글 달기

댓글 1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