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게리피셔 타스와 엘파마 익스트림 550 고민입니다.
추천 수 ( 0 )완성차를 하나 내릴 듯한데 게리피셔 타스06년식과 엘파마 익스트림 550 둘 중에서 고민이 되네요..
제 생각에 타스는 제네시스 지오메트리와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되는 샥, 더 높은 등급의 부품 등급일 것 같고,
익스트림은 프레임에서 더 강점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프레임은 익스트림이 더 끌리지만, 다른 모든 부품들이 대체로 등급이 낮아 고민이네요. 둘 다 가격은 거의 동일하더군요.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제 생각에 타스는 제네시스 지오메트리와 더 좋을 것으로 생각되는 샥, 더 높은 등급의 부품 등급일 것 같고,
익스트림은 프레임에서 더 강점이 있다고 생각되네요..
프레임은 익스트림이 더 끌리지만, 다른 모든 부품들이 대체로 등급이 낮아 고민이네요. 둘 다 가격은 거의 동일하더군요.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떠신지..??
답변 (6)

비슷한 고민을 하다가 2개월전에 브레이크만 데오레로 교체하여 익스트림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때는 타사자라 05년식과 비교)
익스트림이 크랭크와 비비는 데오레급으로 알고 있는데요...
익스트림550의 경우 샥이 좀 떨어지는데 프레임이 더 좋고 가볍죠.
어느 것을 선택하셔도 입문용으로 훌륭한 선택이 될겁니다.
제가 다시 산다면 익스트림550에 샥을 조금 더 고사양으로, 그리고 허브를 XT로 하겟습니다.
사놓고 나니 허브만이라도 데오레보다 윗등급으로 할걸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지금 허브만 교체하려니 대공사가 될것 같아 더 열심히 타다 휠셋채로 업글 에정입니다.
엘파마의 경우 완전히 완성차만 나오는게 아니라 취향에 따라 몇개 부품을 바꿔서 주문
가능하니까 완성차의 부품을 팔고 교체할 필요는 없습니다. 샾에 문의 하셔서 주문하실
때 몇개 부품은 상급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그때는 타사자라 05년식과 비교)
익스트림이 크랭크와 비비는 데오레급으로 알고 있는데요...
익스트림550의 경우 샥이 좀 떨어지는데 프레임이 더 좋고 가볍죠.
어느 것을 선택하셔도 입문용으로 훌륭한 선택이 될겁니다.
제가 다시 산다면 익스트림550에 샥을 조금 더 고사양으로, 그리고 허브를 XT로 하겟습니다.
사놓고 나니 허브만이라도 데오레보다 윗등급으로 할걸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지금 허브만 교체하려니 대공사가 될것 같아 더 열심히 타다 휠셋채로 업글 에정입니다.
엘파마의 경우 완전히 완성차만 나오는게 아니라 취향에 따라 몇개 부품을 바꿔서 주문
가능하니까 완성차의 부품을 팔고 교체할 필요는 없습니다. 샾에 문의 하셔서 주문하실
때 몇개 부품은 상급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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