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급질" 급해요! 저 좀 도와 주세요! 플리즈.....
추천 수 ( 0 )한가지 질문 드리겠습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유사 산악 자전거를 샀는데, 16인치 달라고 했는데, 14인치를 줬네요!
이런 경우 환불 할때, 제가 택배비를 부담해야 하나요!
그리고 물건을 먼저 보내라고 하는데, 보내야 되는지!
자전거 샾 주인이 치수를 몰랐다고 하는데, 이게 사실일지 의구심이 듭니다!
몇일 동안 치수알아낼려고, 시간 낭비에 스트레스 받고, 오히려 돈을 받고 돌려줘도 시원 찮은데, 택배비 까지 제가 지불하라네요!
자전거는 다행히 방에만 있었습니다!
제가 어찌 해야 할까요!
제가 인터넷으로 유사 산악 자전거를 샀는데, 16인치 달라고 했는데, 14인치를 줬네요!
이런 경우 환불 할때, 제가 택배비를 부담해야 하나요!
그리고 물건을 먼저 보내라고 하는데, 보내야 되는지!
자전거 샾 주인이 치수를 몰랐다고 하는데, 이게 사실일지 의구심이 듭니다!
몇일 동안 치수알아낼려고, 시간 낭비에 스트레스 받고, 오히려 돈을 받고 돌려줘도 시원 찮은데, 택배비 까지 제가 지불하라네요!
자전거는 다행히 방에만 있었습니다!
제가 어찌 해야 할까요!
답변 (4)

음...자게에도 달아놨지만...
사실이든 아니든간에 주문한 물건이 제대로 안온겁니다..
소비자 변심에 의한 반송이 아니라 샵측의 잘못으로 반송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택배비를 부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유사산악의 경우는 프렘의 사이즈라는것을 명시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좀 크다 싶은것들이 16인치이고...
작은것들이 14인치죠...
유사산악은 프렘이 아닌 휠 사이즈만을 얘기합니다...
한가지 모델이 한가지 사이즈로밖에 안나옵니다...
택배비 물라고 하면 소비자 보호원에 연락한다 하십시오...
이런경우 당연히 택배비 안물어도 됩니다...
사실이든 아니든간에 주문한 물건이 제대로 안온겁니다..
소비자 변심에 의한 반송이 아니라 샵측의 잘못으로 반송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택배비를 부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유사산악의 경우는 프렘의 사이즈라는것을 명시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좀 크다 싶은것들이 16인치이고...
작은것들이 14인치죠...
유사산악은 프렘이 아닌 휠 사이즈만을 얘기합니다...
한가지 모델이 한가지 사이즈로밖에 안나옵니다...
택배비 물라고 하면 소비자 보호원에 연락한다 하십시오...
이런경우 당연히 택배비 안물어도 됩니다...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