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넨알에스 쓰리...리어샥 공기압?
추천 수 ( 0 )예쩐에 타던 제킬과 달리....
1.너무 딱딱한 느낌이 드네요.... 근데 생각해 보니 에어가 너무 빵빵해서 그런게 아닌가 하는데...
(그리고 샥이 버텀아웃은 커녕,... 절반도 안먹으니....)
에어를 좀 빼도 될까요? 메뉴얼상 65키로면 얼마나 압을 넣아하는지...
2.그리고 샥이 먹었다 올라 올때 팅팅 하는 소리 ...가 듭니다..
이것역시 에어가 넘 빵빵해서 리바운드 댐핑이 쎄서 그런거 아닌가요?
에어를 빼보고 싶우ㅡㄴ데... 혹시나 해서..
3. 에어 뺐다가.. 자동차 상에서 넣을수 있나요?
슈레더 벨브 처럼 생겼던데 안에가...
빠루ㅡㄴ답변 붙낙드립니다.
1.너무 딱딱한 느낌이 드네요.... 근데 생각해 보니 에어가 너무 빵빵해서 그런게 아닌가 하는데...
(그리고 샥이 버텀아웃은 커녕,... 절반도 안먹으니....)
에어를 좀 빼도 될까요? 메뉴얼상 65키로면 얼마나 압을 넣아하는지...
2.그리고 샥이 먹었다 올라 올때 팅팅 하는 소리 ...가 듭니다..
이것역시 에어가 넘 빵빵해서 리바운드 댐핑이 쎄서 그런거 아닌가요?
에어를 빼보고 싶우ㅡㄴ데... 혹시나 해서..
3. 에어 뺐다가.. 자동차 상에서 넣을수 있나요?
슈레더 벨브 처럼 생겼던데 안에가...
빠루ㅡㄴ답변 붙낙드립니다.
답변 (2)

NRS 리어 서스펜션 셋팅법
1. 리어 서스펜션을 셋팅하기 전에 평상시 라이딩하는 상태의 체중을 산출하셔야 합니다. (헬멧과 가방,신발등을 포함한 무게를 말합니다.)
2. 적정한 공기압을 주입합니다.
체중(kg) 공기압(psi)
60~65 140
65~70 150
70~75 160
75~80 170
80~85 180
85~90 190
90~95 200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3. 서스펜션 아래있는 고무링으로 서스펜션의 움직이는 범위를 체크합니다.
4. 브레이크를 잡고 가볍게 페달을 밟았을때 리어 서스펜션이 움직이지 않을 정도의 공기압이 가장 적당합니다.(NO SAG)
* 샥 펌프의 압력 주입 후 펌프를 분리할때 빠지는 공기는 펌프 내부의 압력이므로 게이지를 초과해서 주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서스펜션을 고정시키는 2개의 위치중 앞쪽(POS 1)을 사용하실때는 공기압을 10~15psi 정도 적게 주입하셔야 합니다.
* 라이딩전 항시 공기압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1. 리어 서스펜션을 셋팅하기 전에 평상시 라이딩하는 상태의 체중을 산출하셔야 합니다. (헬멧과 가방,신발등을 포함한 무게를 말합니다.)
2. 적정한 공기압을 주입합니다.
체중(kg) 공기압(psi)
60~65 140
65~70 150
70~75 160
75~80 170
80~85 180
85~90 190
90~95 200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3. 서스펜션 아래있는 고무링으로 서스펜션의 움직이는 범위를 체크합니다.
4. 브레이크를 잡고 가볍게 페달을 밟았을때 리어 서스펜션이 움직이지 않을 정도의 공기압이 가장 적당합니다.(NO SAG)
* 샥 펌프의 압력 주입 후 펌프를 분리할때 빠지는 공기는 펌프 내부의 압력이므로 게이지를 초과해서 주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서스펜션을 고정시키는 2개의 위치중 앞쪽(POS 1)을 사용하실때는 공기압을 10~15psi 정도 적게 주입하셔야 합니다.
* 라이딩전 항시 공기압을 체크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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