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후지 바이크에 대한 전체적인 질문드립니다.
추천 수 ( 0 ) 개인적으로 디자인이나
사양이나 가격면 모두 높은평을 주고 싶은데..
후지바이크에 대한 왈바 사람들은..
조금 낮은 평을 전체적으로 주는거 같아서 말입니다..
후지바이크 뭐..솔직히 저도 후지(쪽발이냄새가 물씬)
에 대한 ..거부감은 숨길순 없지만..
어짜피 시마노랑 주요 부품에 상당수도..일제니..쩝..
아무튼.
후지바이크 타시는분 .. 혹 아시는분 ..
어떠신지 ..
한번 타보니.. 선댄스 같은넘은 걸작수준에 넣도 될만큼 싸고..
지르코늄에 고급 사양... (스패샬이나 트랙에 반값..이니..)
하하.. 판매처가..좀..그래서 그런지? 총평부탁드립니다..
사양이나 가격면 모두 높은평을 주고 싶은데..
후지바이크에 대한 왈바 사람들은..
조금 낮은 평을 전체적으로 주는거 같아서 말입니다..
후지바이크 뭐..솔직히 저도 후지(쪽발이냄새가 물씬)
에 대한 ..거부감은 숨길순 없지만..
어짜피 시마노랑 주요 부품에 상당수도..일제니..쩝..
아무튼.
후지바이크 타시는분 .. 혹 아시는분 ..
어떠신지 ..
한번 타보니.. 선댄스 같은넘은 걸작수준에 넣도 될만큼 싸고..
지르코늄에 고급 사양... (스패샬이나 트랙에 반값..이니..)
하하.. 판매처가..좀..그래서 그런지? 총평부탁드립니다..
답변 (7)

03년 아웃랜드.
프레임에 각파이프를 사용하고 싯스테이 연결분위가 쎄끈하며 도색도 개성이 있습니다.
몆몆의 샾에서 후지 프레임은 튼튼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었고요
한 삼개월 정도 타 봤었는데. 브레이킹시 싯스테이 부분이 상당히 쉽게 벌어지더군요. 그래서 부스터를 달아봤었는데 상당한 브레이킹 향상을 느껴었었습니다.
도색은 얇은 편이어서 사용 한달도 않되서 케이블 마찰부위가 달았습죠.
헤드튜브가 상당히 짧은 편이어서 핸들바를 낮추기에 용이하지만 뽀대를 위한다면 스티어러를 많이 잘라야 하겠지요.
싯포스트 끼는 부분은 삼각으로 용접을 덧데었는데 이게 그 부분의 강도를 4배로 증가 시켜 준다네요.
엠티후지 같은 엑스퓨전방식으로 만든 상금프레임은 꾀우수하다고 어디선가 누구에게 들은 기억이..
그리고 프레임 뒷부분에 양쪽을 바퀴 빼고눌러보니 다른 프렘에 비해서 좀 물렁하더군요. 물렁하면 탄성이 좀 있는건가?
근데 후지 싯클램프와 헤드셋은 놀라울 정도로 심지어 강도가 의심될정도로 가볍죠.
핸들바는 길이상 바 엔드를 달기엔 좀 부적절 합니다.
프레임에 각파이프를 사용하고 싯스테이 연결분위가 쎄끈하며 도색도 개성이 있습니다.
몆몆의 샾에서 후지 프레임은 튼튼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었고요
한 삼개월 정도 타 봤었는데. 브레이킹시 싯스테이 부분이 상당히 쉽게 벌어지더군요. 그래서 부스터를 달아봤었는데 상당한 브레이킹 향상을 느껴었었습니다.
도색은 얇은 편이어서 사용 한달도 않되서 케이블 마찰부위가 달았습죠.
헤드튜브가 상당히 짧은 편이어서 핸들바를 낮추기에 용이하지만 뽀대를 위한다면 스티어러를 많이 잘라야 하겠지요.
싯포스트 끼는 부분은 삼각으로 용접을 덧데었는데 이게 그 부분의 강도를 4배로 증가 시켜 준다네요.
엠티후지 같은 엑스퓨전방식으로 만든 상금프레임은 꾀우수하다고 어디선가 누구에게 들은 기억이..
그리고 프레임 뒷부분에 양쪽을 바퀴 빼고눌러보니 다른 프렘에 비해서 좀 물렁하더군요. 물렁하면 탄성이 좀 있는건가?
근데 후지 싯클램프와 헤드셋은 놀라울 정도로 심지어 강도가 의심될정도로 가볍죠.
핸들바는 길이상 바 엔드를 달기엔 좀 부적절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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