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스페셜 빅힛 안장 각도 앞으로 숙이는 방법?
추천 수 ( 0 )안녕하십니까.
저는 지금 스페셜 빅힛 DH를 타고 있습니다.
앞 휠 26인치, 뒷 휠 24인치에 앞 샥은 몬스터 T
쓰고 있구요. 안장은 아조닉 다운힐용입니다.
넙적한거요.
이런 사양에서 제 질문은 안장의 각도를 앞으로
어떻게 더 숙일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제가 차는 비록 다운힐이지만, XC 타는 사람들과도
어울리고 토요일에 출근할 일이 있으면 거리가 꽤
되는 거리를 로드 이동을 하곤 합니다.
그래서 싯포스트를 다운힐 전용으로 짧게 자를 거
빼고 꽤 긴 거 끼워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안장을 최대한 앞으로 숙여 놓았는데도, 다운힐차의
지오메트리와 뒷 휠 사이즈가 24인치라는 것과,
앞 샥인 몬스터 T의 높이 때문에 여전히 안장이
뒤로 제껴져 있습니다.
그러니 꽤 긴 거리를 로드 이동하면 허리가 아픕니다.
물론 회음부 압박과 엉덩이의 고통도 있구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안장을 앞으로
더 숙이고 싶은데...이 문제만 해결되면 지금 거 가지고도
2~30키로 정도 로드나 XC들 따라 다니는데 문제 없을 거 같은데...
이런 차의 어떻게 안장 각도 앞으로 더 숙이는 방법 알고 계신 분,
알려주시면 말로나마 후사하겠습니다. 혹시 XC용 안장이나 FR용
안장을 끼우면 문제 해결 될라나요??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스페셜 빅힛 DH를 타고 있습니다.
앞 휠 26인치, 뒷 휠 24인치에 앞 샥은 몬스터 T
쓰고 있구요. 안장은 아조닉 다운힐용입니다.
넙적한거요.
이런 사양에서 제 질문은 안장의 각도를 앞으로
어떻게 더 숙일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제가 차는 비록 다운힐이지만, XC 타는 사람들과도
어울리고 토요일에 출근할 일이 있으면 거리가 꽤
되는 거리를 로드 이동을 하곤 합니다.
그래서 싯포스트를 다운힐 전용으로 짧게 자를 거
빼고 꽤 긴 거 끼워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안장을 최대한 앞으로 숙여 놓았는데도, 다운힐차의
지오메트리와 뒷 휠 사이즈가 24인치라는 것과,
앞 샥인 몬스터 T의 높이 때문에 여전히 안장이
뒤로 제껴져 있습니다.
그러니 꽤 긴 거리를 로드 이동하면 허리가 아픕니다.
물론 회음부 압박과 엉덩이의 고통도 있구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안장을 앞으로
더 숙이고 싶은데...이 문제만 해결되면 지금 거 가지고도
2~30키로 정도 로드나 XC들 따라 다니는데 문제 없을 거 같은데...
이런 차의 어떻게 안장 각도 앞으로 더 숙이는 방법 알고 계신 분,
알려주시면 말로나마 후사하겠습니다. 혹시 XC용 안장이나 FR용
안장을 끼우면 문제 해결 될라나요??
감사합니다.
답변 (6)

mpzeki님, 뒤집는다?? 허 그것 참! 해보고도 싶고, 해도 안될 듯도 싶고... 뒤집으면 뽀죡한 녀석 위에 앉아야 하니 뒤도 문제고, 또 앞 쪽의 압박도 대단할 듯..
서비님, 근데 지금 싯포스트 산 지 일주일 남짓 밖에 안되는데;;; 그리고 톰슨을 산다 해도, 그건 값도 비싸고 또 30.9 짜리가 드문 것도 같고... 30.9가 없으면, 아답타 끼워 쓰나요? 가능하다면, 이 시간 부로 고민 시작.. 게다가 체인 가이드도 하나 사야 할 듯 싶은데.. 배쉬링 제대로 된 거 끼운 다음에는 2단 체인링 밖으로 체인 이탈되는 현상은 없어졌는데, 다운힐시 1단 체인링에 두고 좀 큰 충격 받으면 그 안쪽으로 체인 떨어지는 현상이 여전하니... 이거 원 돈, 돈, 돈...
서비님, 근데 지금 싯포스트 산 지 일주일 남짓 밖에 안되는데;;; 그리고 톰슨을 산다 해도, 그건 값도 비싸고 또 30.9 짜리가 드문 것도 같고... 30.9가 없으면, 아답타 끼워 쓰나요? 가능하다면, 이 시간 부로 고민 시작.. 게다가 체인 가이드도 하나 사야 할 듯 싶은데.. 배쉬링 제대로 된 거 끼운 다음에는 2단 체인링 밖으로 체인 이탈되는 현상은 없어졌는데, 다운힐시 1단 체인링에 두고 좀 큰 충격 받으면 그 안쪽으로 체인 떨어지는 현상이 여전하니... 이거 원 돈, 돈, 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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