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안된 질문

쓸데 없는 질문일수도 있는데요...
추천 수 ( 0 )음... 같은 가격이면 국산 자전거가 좀더 구성이 좋다고 볼수 있을 듯 한데요.
특히나 입문용 100만원 안팎에선요. 같은 가격의 국산과 외산을 비교해보면 변속기등의 구성품 성능이 한단계 위인것 같거든요.
개인적인 소견입니다..말그래도 소견...
그런데 가격이 올라갈수록 외산제품의 메리트는 무엇이 되겠습니까?
프레임의 지오메트리가 변속기등의 구성품의 성능을 카바하는 건가요?
아니면 상위 등급의 자전거에서도 같은 가격이면 국산자전거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 건가요?
그냥 쓸데 없이 궁금해서 질문 합니다.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리며...
특히나 입문용 100만원 안팎에선요. 같은 가격의 국산과 외산을 비교해보면 변속기등의 구성품 성능이 한단계 위인것 같거든요.
개인적인 소견입니다..말그래도 소견...
그런데 가격이 올라갈수록 외산제품의 메리트는 무엇이 되겠습니까?
프레임의 지오메트리가 변속기등의 구성품의 성능을 카바하는 건가요?
아니면 상위 등급의 자전거에서도 같은 가격이면 국산자전거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 건가요?
그냥 쓸데 없이 궁금해서 질문 합니다.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리며...
답변 (4)

흠.. 저역시 하수의 지극히 단정적인 생각 몇자 적겠읍니다^^
일단 윗분 말씀대로 브랜드 의 이름값 = 자전거를 위해 연구한 정도의 보상 가치과 연구원들의 노력의결실에 대한보답 + 거대한 시합에서의 팀자전거의 우승
이런 식으로 자전거의 성능을 사람들에게 입지시키고 또 유명 선수를 스폰서 하는 동시에 광고효과가 되죠
즉 같은 차라도 (간단히 차로 비교할꼐요^^)
님같으시다면 같은 부품에 차가 두대가 있는데
한대는 페라리요 다른 한데는 아반떼 라면 어느걸
택하시겠읍니까? 이런 원리에요 인지도와 그차를 만든
회사의 역사 그리고 그회사에서 스폰서하는 선수에 따라 메이커별 네임벨류가 적용되구요 저는 개인 적으로 국산이 훨~ 좋다고 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품하나 어디 빠질게 없거든요
인지도야 한사람한사람 앞으로 국산을 이용하다보면 우리가 타고 있는 국산이 앞으로는 세계를 주름잡을 지 누가압니까^^
일단 윗분 말씀대로 브랜드 의 이름값 = 자전거를 위해 연구한 정도의 보상 가치과 연구원들의 노력의결실에 대한보답 + 거대한 시합에서의 팀자전거의 우승
이런 식으로 자전거의 성능을 사람들에게 입지시키고 또 유명 선수를 스폰서 하는 동시에 광고효과가 되죠
즉 같은 차라도 (간단히 차로 비교할꼐요^^)
님같으시다면 같은 부품에 차가 두대가 있는데
한대는 페라리요 다른 한데는 아반떼 라면 어느걸
택하시겠읍니까? 이런 원리에요 인지도와 그차를 만든
회사의 역사 그리고 그회사에서 스폰서하는 선수에 따라 메이커별 네임벨류가 적용되구요 저는 개인 적으로 국산이 훨~ 좋다고 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부품하나 어디 빠질게 없거든요
인지도야 한사람한사람 앞으로 국산을 이용하다보면 우리가 타고 있는 국산이 앞으로는 세계를 주름잡을 지 누가압니까^^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