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서울 상계동 당고개 사랑하는 모임 |초급|혼합

kwakids2003.09.28 10:17조회 수 591댓글 3

albaskin|10|10|덕능고개 밑|오전 7시|5|없음|무제한|019-266-2741|-7회 번개 후기-
지난 일주일 여러 유혹으로 잔차를 못 탄 한 주였습니다. 어제도 직장 행사를 마치고 자정 가까운 시간에 들어오고 부풀어오르는 배를 더듬으며 깊은 반성도 하지만 세상 인심을 얻으려면 어느 정도 타협도 필요하기에...
오늘은 저절로 눈이 떠집니다. 얼마나 잔차를 타고싶었던지. 주섬주섬 준비를 하고 6시 50분에 덕능고개 도착합니다. 야! 기분 좋다. 오늘은 체내 지방을 몽땅 태워야지. 굳은 결심으로 중간쯤 오르는데 한 라이더가 고개를 숙인 채 체인을 살펴봅니다. 헬멧 사이로 삐죽 튀어나온 말총머리를 바라보며 여러 생각이 교차합니다. 아마도 사진으로만 보았던 마법의 숲님인가. 일단 인사하고 계속 페달링 이어갑니다. 다시 내려와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잠시 기다리니 내려오십니다. 알고 보니 오늘 번개에 참여하는 wooriyy님입니다. 오늘 6시에 여기에 나와 혼자 타셨답니다. 이런 미안할 때가. 오늘 새벽에 문자메시지 남기셨다는데 전 기냥 보지도 않고 나와서. 정말 죄송합니다. 반갑게 인사하고 함께 덕능고개 오릅니다. 주로 중랑천을 타셨기에 업힐이 힘들어 보입니다. 그래도 적응하여 잘 오릅니다. 이 페이스 계속 유지하며 도안사로 향합니다. 중간에 내려 코스만 확인하고 내려오는데 이광우님 출현. 반갑습니다. 학림사로 향하니 왕이야님 출현 또 반갑습니다. 학림사 초입 첫 번째 급경사에서 중간에 wooriyy님 하차. 그러나 그 이후 계속 유연한 페달링으로 중간까지 오르는 것을 보고 왕이야님과 함께 wooriyy님 라이딩 하고 전 먼저 정상으로 향하니 구루마님이 그 곳에. 오랜만입니다. 구루마님. 좀더 긴 시간 라이딩했으면 좋으련만. 곧이어 제 뒤 두분 정상 주차장까지 오르십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여성의 몸으로 여기까지. 다리를 보니 그 동안 꾸준히 타신 흔적을 증명합니다. 다음에도 함께 라이딩 바랍니다. wooriyy님. wooriyy님 가시고 왕이야님 초안산으로 향하시고 남은 세 명은 아쉬운 마음에 학림사 한 번 더 탑니다. 몸이 완전히 풀린 느낌이지만 벌써 시간이 예정시간 20분 오버. 마음은 중랑천이라도 서너 시간 함께 하고 싶지만 아쉬움을 뒤로한 채 집으로 향합니다. 오늘 아내가 일이 있으면 그 틈새를 노려 잔차를 타렵니다. 가능할지...

wooriyy! 반갑습니다. 오늘 너무 잘 타셔서 다음에 나오시면 커피 제가 쏩니다. 근데 쏠 시간이 있을지. 왕이야님과 함께 정말 놀랬습니다. 학림사 완주하실 줄은 생각 못했습니다.

이강우! 집안 경사 정말 축하 드리구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구루마 !오랜만의 라이딩 즐거웠습니다. 강촌 랠리 얘기 더 들었으면 합니다. 다음엔 저도 출전하고 싶은데.

왕이야! 아프신데 참석하시다니 그 열성 멋지십니다. 아울러 초안산까지 그 몸으로 또 가시다니. 근데 보호대 필요한데. 산 타시려면 말이죠. 제가 기회가 되면 가고 싶습니다.

********************************** 광 고 **************************************
수암사 코스를 추가하고 싶지만 시간적 문제와 난이도 문제가 있어 결정이 어렵군요. 그래서 일단 저를 포함 처음 오시는 분이나 초보 분은 도안사오르고 여러번 오시거가 자신있는 분은 소암사 코스를 타도록 하겠습니다.
  -- 비가 내리면 안전을 위해 덕능고개 2회 왕복 그리고 학림사 3회 왕복합니다. --

잠깐 주변 코스 소개 해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코스) 덕능고개 : 완만경사 로드(약 700m)
2 코스) 도안사 : 급경사에 짧은(약 200m)
3 코스) 수암사 : 급경사에 김(약 900m)
4 코스) 학림사 : 길고 중급 경사 세 군데 (약 1km)

- 인사말-

안녕하세요. 금주 일요일 여덟번째 당고개 라이딩을 노원구 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작지만 포근한  자리 마련하려 합니다. 우리 한 번 함께 라이딩해요. 그 것도 초보 라이딩으로 부담없이. 특히 당고개를 한 번이라도 오르신 분은 주저 말고 리플 달아주세요. 이 지역에서 그래도 가까이 연습할 수 있는 곳은 이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웹상에서 당고개라는 말만 나오면 가까운 이웃처럼 느껴지더군요. 세상사 야속타하지만 그래도 잔차를 사랑하는 이웃이 있다면 이 얼마나 행복한 삶의 한 부분이 되겠습니까. 서로 얼굴 익혀보고 지나가다 로드에서 보면 반갑죠. 더욱이 인사라도 하면 기분 아주 좋더군요.
일욜 아침 일찍 시작해 일찍 끝이 납니다. 교회때문에.
                                                                                              가족사랑 나라사랑

-우리 라이딩 코스 소개-

1) 덕능고개 2회 왕복 (제 속도 기준으로 2회 왕복 약 20분 소요)
(정확히 말해 고개 정상 군부대에서 인도로 내려오면 보도블록 끊기는 부분이 출발점-
  즉 덕능고개 밑)
2) 도안사 1회 왕복
3) 학림사 1회 왕복

끝나는 시간 : 늦어도 8시 30분

* 급경사 걱정 마세요. 전 도안사 끌고 올라갑니다. 길이도 짧아  부담  없습니다.
* 약속시간 기다림 없음. 무조건 덕능고개 인도로 오르세요.
* 혹 늦는 분은 제게 꼭 문자 메시지주세요. 라이딩 중이라 소리 청취 어려움때문입니다.

기상이변과 천재지변에도 라이딩은 계속됩니다. (예외: 제가 외박할 때)

일요일 아차산 오전 라이딩...|초급|싱글 (by 여광렬) 평일 아차산(체력되면 다른곳도...시간조금변경.)|초급|혼합 (by 꼬북이)

• 2003.9.29 00:52 댓글추천 0비추천 0
    덕능고개
    혼자 낑낑거리고 한번 올라갔다가 두번째 뒤따라오시면서 패달링,기어변속 설명해주시며 내속도에 마춰주시니 요령을 알게됨
    다음엔 내려갈때도 번짱님처럼 차도로 멋있게 쏘고싶다는 생각.
    도안사
    이것은 분명코 주최측의 농간이라고 속으로 외쳐대면서 궁디 왔다리갔다리 성큼성큼 올라가시는 번짱님 뒤를 자전거 끌고 쫒아올라다가 그것도 힘들어서 자전거 내팽개치고 쫒아감.
    다음엔 끝까지 자전거는 버리지말고 쫒아가보고 싶다는생각.
    학림사
    땅만 봐라,고개숙여라,뒤에 차는 신경쓰지마라,내갈길만 가라,거의 다왔다,조기가 끝이다,커피사준다,밥사준다,정말 다왔다,천천히 가라,
    엉덩이 뒤로빼라,더빼라,안장에 배 닿게해라,멈추지마라,다 내려왔다...번짱님과 왕이야님의 한마디한마디를 잘 들었으면서도 몇번 실패를 거듭해 미얀하면서도 속으론 뿌듯함.
    다음엔
    겁먹지 말고 차분히 다시한번 해보고싶다는 생각.
    ------------------
    '기아 바꾸는거 잘 기억해둬요~'라 소리치시며 끝까지 허접초보왕초보를 챙겨주시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나때문에 운동량이 부족하셔서 또 초안산으로 가신 왕이야님의 길안내로 무사히 집에 오게되어 고맙고
    잠깐 인사만 했던 두분 멋있게 내려가시는 모습에 기가죽어 말도 제대로 못붙였지만 저때문에 시간이 지체되서 미얀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번짱님께선 조금 일찍 나오시고
    왕이야님께선 감기 싹 나아서 오세요
    쓰다보니까 누가 번짱인지 모르겠구만요.
    다음주 만세! 당고개 만만세!
  • 감기에 완폐 당했습니다.. 아이고 죽걱다. 아직도 비실비실~~
    이강우님 집안 경사가 무엇입니까? 뭔지 몰라도 축하축하.. ㅋㅋㅋ
    구르마님 입술 브르트고 오셔는데 .. 키스ㅡ를 찐하게~~ㅋㅋㅋ
    당고개 번개 처음으로 여성 라이더 울리님 오셔다. 처음이라 힘들어지만 다음번엔 더 쉽게 오르실것 같습니다.
    다음에 뵈어요. 더욱더 향샹된모습으로~~~~
  • kwakids글쓴이
    2003.10.2 15:10 댓글추천 0비추천 0
    *****************************************************************************************
    10월 3일 개천절 긴급 라이딩 (오전 6시 30분 녹천교위 70km 잔차도로 라이딩(약 2시간 30분 소요) )

마음은 멀리 산천을 따라갑니다만 현실이 제 발목을 꽁꽁 붇잡고 놓아주지 않아 이렇게라도....
    아침 6시 30분에 녹천교(중계역->어린이교통공원->녹천교)위에 모여 중랑천 잔차 도로를 따라 성산대교까지(편도 약 35km) 왕복 하려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 여기에 굴비 달아주세요. 오전 9시30분에 끝나 집에가서 각자 아침 식사합니다. 홀로 가자니 좀 외롭고 해서... 레이싱모드로 달립니다. 의욕 있으신분 부탁드립니다.
3599 아차산(팔각정-헬기장>팔각정)/ 완전관광모드|중급|싱글10 거친바람(bikegay) 2003.09.25 656
3598 금요일 오전 우면산 라이딩|초급|혼합13 여광렬 2003.09.25 666
3597 상암월드컵경기장|초급|혼합4 spown 2003.09.25 744
3596 일요일 아차산 오전 라이딩...|초급|싱글7 여광렬 2003.09.27 437
제8회 서울 상계동 당고개 사랑하는 모임 |초급|혼합3 kwakids 2003.09.28 591
3594 평일 아차산(체력되면 다른곳도...시간조금변경.)|초급|혼합26 꼬북이 2003.09.29 902
3593 남한산성(산성역>검단산>섹시성남>황송공원>돌정원>로터리>빅맥>올림픽공원)|상급|혼합28 거친바람(bikegay) 2003.09.29 1287
3592 '제1회 한우물 프리라이딩 페스티발' 시합 리허설|중급|혼합20 마니 2003.09.30 771
3591 남산번개 + 먹자번개(단대앞 할머니 떡뻑기집)|초급|로드3 terran76 2003.09.30 781
3590 우면산|중급|싱글4 ........ 2003.09.30 598
3589 (극진널널) 신월산 코스 구경하기~|초급|싱글162 gto 2003.10.01 2635
3588 한우물 대회 구경 |모름(개척)|싱글7 jericho 2003.10.01 705
3587 천보산,오뚜기령-백둔리-연인산-용추계곡|중급|혼합9 karis 2003.10.01 517
3586 수리산(폭팝니다..에궁)|초급|임도3 Blue Rider 2003.10.02 531
3585 가평)오뚜기령|초급|혼합6 karis 2003.10.02 559
3584 중량천 녹천교에서 성산대교 왕복|초급|로드9 kwakids 2003.10.02 656
3583 신월산(폭파)|초급|싱글3 dong1972 2003.10.02 492
3582 남한산성 (슈퍼크런치&허니비)|중급|싱글3 차돌바퀴 2003.10.02 487
3581 삼성산...삼성산 돌길+용화배드민턴장(코스변경)|중급|싱글7 현진 2003.10.03 492
3580 일요일 우면산 라이딩|초급|싱글15 송동하 2003.10.04 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