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를 밝히긴 싫습니다. 뭐 그냥요.(화나서)
헬멧용으로 샀습니다. 좋아보여서... 9만원이나 주고.
근데 이건 뭐... 헬멧 고정용 끈도 아니고 완전 광부용 3각 끈이더군요. 거기서 일단 1차 실망.
1차 사용. 컥~~! 버닝타임이 강모드 4시간이라고 했는데... 1시간만에 사망.
그 내용을 메시지로 보냈는데 1주일이 지나도록 묵묵부답...
성질나서 배터리 해부...박살&망실---성질머리하곤...(박살내서 버렸단 얘긴 아니고... 분해)
마음 추스리고... 벌브를 망연자실 바라보다가 다시 배터리만 구입하기로... 4만원이란다...
받아서 다시 처음 라이딩. 이번엔 배터리와 벌브를 연결하는 잭이 연결부실 덜렁덜렁 붙었다 떨어졌다 이건 뭐...
불이 들어왔다 나갔다. 뽑기도 이런 뽑기가... 배터리 수명을 테스트 해 보기도 전에 처음 라이딩에 사고날 뻔.
예전 구입해 둔 백야라이트 배터리팩 6알짜리에 벌브 연결해 봤는데 무지 오래 가는 걸로 봐서는 맨 처음 박살낸 네알짜리 배터리팩에 문제가 있는듯.
그리고 연결잭에 문제가 있는 것은 문자를 보낸 후에 한 3~4일인가 지나서 전화가 와서는, 아니 시간 날때 전화 달래서 내가 했구나.
착불로 보내달랜다. 보냈더니 지금까지 한 10일 지났나보다...
꿩을 궈먹었다.
문자도 씹고 물건도 오질 않는다. 정말 참 웃기지도 않는다.
환불을 요청할 참이다.
해서 다시 다른 라이트를(메가라이트표) 슬림형으로 헬멧에 장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참 맘에 듭니다.
무엇보다 주문에 대한 빠른 반응(전화 및 문자에 대한) 이 부분이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일차 주문하고 몇시간(분) 있다가 추가로 더 주문하고 그랬는데도 짜증내지 않고 친절하게...반응해 주는 것이 맘에 쏙.
물건 부분에서도 헬멧용 고정마운트도 딱이고.
그 전에 이 부분이 제일 짜증나는 부분이어서 더욱 그랬나 봅니다.
광고라도 해 주고 싶은 심정이다. 앞집에서 하도 열받아서. 그래서 살짝 간접광고 했다.^^
============================================================
방금 전에 계좌번호 찍어 보내고 입금하라고 최후통고 했습니다.. 믿음이 가질 않으니 환불해 달라고.
도대체가 이게 뭐란... 중간보고라는 것도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배터리 잭 하나 손 보는 거 그래 오래 걸리나요?
보통 이런 경우 새걸로 보내주고 사후 처리는 나중에 하는 거 아닌가요?: 그걸로 고쳐 보내주나요?
그렇게 영세한 상황에서 장사하나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