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서스펜션의종류별특징(락샷.마니또.마조끼)

........2001.12.13 11:38조회 수 6679댓글 0

    • 글자 크기


서스펜션의 종류별 특징(퍼온글임니당..도움되시길,,)

1. Manitou SX R 
코일/일레스토머 혼합형 70mm 트레블
2중 피스톤, 오일 댐핑 카트리지는 문제점 없이 좋은 느낌을 준다. 압축과 리바운드 댐핑은 어떤 종류의 땅에서도 알맞게 제작되었고, 부싱은 부드럽게 움직이면서 내구성이 강하게 만들어졌다. 거친 길에서 높은 성능과 실용성를 가진 서스펜션을 찾는 크로스컨트리 라이더에게 알맞다.

2. Manitou Spyder R
코일/일레스토머 혼합형 70mm 트레블
리바운드를 제어하기 위한 에어 댐핑, 부드러운 움직임과 내구성을 위한 충격이 적은 부싱 등을 사용했다. 비싼 값을 치루지 않고 취미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

3. Marzocchi Bomber Z1 BAM Light
이중 유압식 카드리지, 코일 스프링/오픈 베쓰 110mm 트레블
속도에 민감한 압축 댐핑과 이중으로 조절가능한 리바운드를 가지고 있다. 반대로 트레블을 만들어내는 코일 스프링은 모든 종류의 지형에 반응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부드러운 느낌을 갖게 하는 오픈 베쓰를 사용하는 이 서스펜션은 중간 정도의 무게와 긴 트레블의 다운힐용을 찾는 어떤 사람들에게도 알맞을 것이다.

4. Marzocchi Atom Bomb
유압식 카트리지, 코일 스프링/오픈 베쓰 75mm 트레블
속도에 민감한 압력 댐핑과 조절가능한 리바운드를 가지고 있다. 반대로 트레블을 만들어내는 코일 스프링은 모든 종류의 지형에 반응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부드러운 느낌을 갖게 하는 오픈 베쓰를 사용하며, 코일과 오일의 성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무게가 가볍고 크로스컨트리용으로 알맞다.

5. Marzocchi Bomber Z3 BAM Light
유압식 카트리지, 코일 스프링/오픈 베쓰 75mm 트레블
속도에 민감한 압력 댐핑을 가지고 있다. 또한 반대로 트레블을 만들어내는 코일 스프링은 모든 종류의 지형에 반응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오픈 오일 베쓰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적은 비용으로 아주 좋은 코일/오일 성능을 만들어냈다.

6. Rock Shox SID
에어 스프링/오일 댐핑 63mm 트레블
에어 스프링 기술은 놀랄만큼 가벼운 무게와 높은 성능을 가져왔다. 오일 베쓰 윤활 시스템은 마찰을 줄이고 더욱 편하게 탈 수 있도록 한다. 매우 가벼운 무게는 모든 크로스컨트리 시합에 알맞게 디자인 되었다.

7. Rock Shox Judy XL
일레스토머 스프링/카드리지 오일 댐핑 80mm 트레블
조절가능한 압력 & 리바운드 카드리지 댐핑을 가지고 있다. 마찰을 줄이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오일 베쓰와 이중 크라운을 사용하여 확장된 부싱을 이중으로 잡아주므로 더욱 리지드함을 높인다. 대단히 가벼운 무게로 크로스컨트리 자전거에 알맞다.

8. Rock Shox Judy SL
일레스토머 스프링/카드리지 오일 댐핑 63mm 트레블
쉽게 튜닝할 수 있는 압력과 리바운드 조합 댐핑을 가지고 있다. 오일 배쓰 시스템은 마찰을 줄이고 아주 뛰어나게 부드러운 움직임을 준다. 리지드함을 높이기 위해 겹쳐진 부싱을 사용하였으며, 아주 가벼운 무게와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포크이다.

9. Rock Shox Judy XC
일레스토머 스프링/카드리지 오일 댐핑 63mm 트레블
다방면으로 뛰어나고, 리바운드와 압력을 조절할 수 있고 대단히 부드러우면서 수리가 필요없는 유압식 댐핑을 사용하는 모든 지형에 알맞은 서스펜션이다. 리지드함을 증가하기 위해 겹쳐진 부싱을 사용하였으며, 충돌을 일으키지 않는 성능은 하드테일(hardtail) 자전거에 알맞다.

10. Rock Shox Indy SL
일레스토머 스프링/카드리지 오일 댐핑 63mm 트레블
오픈 배쓰 윤활유는 마찰을 줄이고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손으로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은 여러 가지 형태의 지형에서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와 성능, 가격 등을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알맞은 형태이다.

11. Rock Shox Indy C
코일/우레탄 스프링 혼합 63mm 트레블
오픈 배쓰 윤활유는 적은 마찰과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프리로드를 조절하여 변화하는 지형에 대처할 수 있다. 취미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모든 지형에 알맞은 서스펜션이다.

12. Rock Shox Indy S
일레스토머 스프링 50mm 트레블
오일 배쓰 윤활유는 적은 마찰력과 유연성,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서스펜션의 기술 발달로 값싼 가격으로 만든 좋은 서스펜션이다.


    • 글자 크기
시마노 9단 가셋트 스포겟의 탑기어 11T에 리콜 제품이 발생하였습니다. (by ........) 마구라 최상급! (by ........)

댓글 달기

이전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68다음
첨부 (0)
위로